ºñ ¿Â µÚ ¸¼°Ô °µ ÇÏ´ÃÀ» º¸¿©ÁÖ´Ù
Sonus faber IL CREMONESE Speaker

¿îÀüÀ» Çϴµ¥ Àú ¸Ö¸® ¾ÆÆÄÆ®°¡ ¾ÆÁÖ ¼±¸íÇÏ°Ô º¸¿´´Ù. Àü³¯ °è¼Ó ºñ°¡ ³»·Á °£¸¸¿¡ °ø±â¸¦ ¸¼°Ô ÇØÁá±â ¶§¹®À̸®¶ó. ¾ÆÆÄÆ® »Ó¸¸ ¾Æ´Ï¶ó ´õ ¸Ö¸® ÀÖ´Â »êµµ Æò¼Òº¸´Ù °¡±õ°Ô ±×¸®°í ´õ ¸¹ÀÌ º¸¿´°í, »ö±ò°ú À±°ûÀº ºñ±³ÇÒ ¼ö ¾øÀ» ¸¸Å­ ¶Ñ·ÇÇß´Ù. ¾Æ´Ï, ¹«¾ùº¸´Ù ±×µ¿¾È ±î¸Ô°í »ì¾Ò´ø ÇÑ°¡Áö. ÇÏ´ÃÀÌ ¡®ÆÄ·¨´Ù¡¯. 

±× ¼ø°£, ¡®ÀÌ·± ´ö¸ñµéÀ̾߸»·Î ±×¸®°í ÀÌ·Î ÀÎÇÑ »óÄèÇÔÀ̾߸»·Î ÇÏÀÌ¿£µå ¿Àµð¿À°¡ Ãß±¸ÇÏ´Â °æÁö°¡ ¾Æ´Ñ°¡¡¯ ½Í¾ú´Ù. ÇØ»óµµ, Åõ¸íÇÔ, ¿ø±Ù°¨, »öä°¨, À½¿µ, °ø±â°¨ ±×¸®°í À½¾Ç¼º. ±×·¯¸é¼­ µ¿½Ã¿¡ ÃÖ±Ù ÇÏÀÌÆÄÀÌŬ·´ ûÀ½½Ç¿¡¼­ ¸îÂ÷·Ê µéÀº ÇÑ ½ºÇÇÄ¿°¡ ¶°¿Ã¶ú´Ù. ±× ½ºÇÇÄ¿¸¦ µéÀ¸¸é¼­ ´À²¼´ø, ±×·¯³ª Á»Ã¼ È®½ÇÇÏ°Ô À̸§À» ºÙÀ̱⠾î·Á¿ü´ø ±× ¡®±âºÐ ÁÁÀ½¡¯ ȤÀº ¡®ÄèÀûÇÔ¡¯ÀÌ À̳¯ Â÷â ¹Û dz°æÀ» »© ´à¾Ò±â ¶§¹®À̾ú´Ù.

IL-CREMONESE_11.jpg

±× ½ºÇÇÄ¿´Â ¼Ò³Ê½º Æĺ£¸£(Sonus Faber)ÀÇ ¡®ÀÏ Å©·¹¸ð³×Á¦¡¯(Il Cremonese)¿´´Ù. ûÀ½ ³»³» ¿Â ¸öÀ» ÈÖ°¨´ø ±× Â÷¿øÀÌ ´Ù¸¥ Àç»ýÀ½ÀÇ ¼¼°è´Â ¡®¼±¸íÇÏ°í Åõ¸íÇÏ¸ç »ö°¨ÀÌ ¶Ç·ÇÇØ À½¾ÇÀÌ Áñ°Ì°Ô µé¸®´Â¡¯ ±×·± ¼¼°è¿´´Ù. ¶ÇÇÑ ¡®°¡Ã» ´ë¿ª Àü¿ªÀ» ¹° È帣µí ³Ê¹«³ª ÀÚ¿¬½º·´°Ô µé·ÁÁà Æí¾ÈÈ÷ ¸ö°ú ¸¶À½À» ¹Ï°í ¸Ã±æ ¼ö Àִ¡¯ ±×·± ¼¼°è¿´´Ù. 

±×¸®°í ±× ¹è°æÀº ÀÏ Å©·¹¸ð³×Á¦°¡ ¼±»çÇÑ ±ØµµÀÇ ¡®ÇØ»ó·Â¡¯ÀÌ ÇÙ½ÉÀ̾ú´Ù. ¼Ò³Ê½º Æĺ£¸£°¡ 2010³â ¡®´õ ¼Ò³Ê½º Æĺ£¸£¡¯(The Sonus Faber)ºÎÅÍ ½ÃÀÛÇØ 2012³â ¡®¾ÆÀÌ´Ù¡¯(Aida), 2014³â ¡®¸±¸®¿ò¡¯(Lilium), ±×¸®°í 2015³â ¡®ÀÏ Å©·¹¸ð³×Á¦¡¯±îÁö ÁÙ±âÂ÷°Ô ¸Å´Þ·Á¿Â ¡®Á¦Áø¡¯(°øÁø¾ïÁ¦. anti-resonance)°ú ¡®¸®´Ï¾îÇÑ Àç»ý¡¯(linearity) ±â¼ú·ÂÀÌ ¸¶Ä§³» ²ÉÀ» ÇÇ¿î ¼ø°£À̱⵵ Çß´Ù. ¹°·Ð ûÀ½½Ç ºÐÀ§±â±îÁö È® ¹Ù²ã³õÀº ±× ¹Ì·ÁÇÑ µðÀÚÀεµ ÇѸòÇßÀ½Àº ºÎÀÎÇÒ ¼ö ¾ø´Ù. 



IL-CREMONESE_01.jpg


"1715³â Àü¼³ÀÇ ¸í±â ¡®ÀÏ Å©·¹¸ð³×Á¦¡¯¸¦ ±â¸®¸ç"


ÀÌ ½ºÇÇÄ¿ÀÇ À̸§ ¡®ÀÏ Å©·¹¸ð³×Á¦¡¯´Â ÀÌÅ»¸®¾ÆÀÇ ¹ÙÀ̿ø° Á¦ÀÛ ¸íÀå ¾ÈÅä´Ï¿À ½ºÆ®¶óµð¹Ù¸®(1644~1737)°¡ 1715³â¿¡ ¸¸µç µ¿¸íÀÇ ¹ÙÀ̿ø°¿¡¼­ µû¿Ô´Ù. Å©·¹¸ð³ª(Cremona)¿¡¼­ ž ±×°÷¿¡¼­ ÇÑÆò»ýÀ» »ì¾Ò´ø ½ºÆ®¶óµð¹Ù¸®°¡ ¸»³â¿¡ ź»ý½ÃŲ ¿ªÀÛÀÌ ¹Ù·Î ÀÏ Å©·¹¸ð³×Á¦ÀÎ °ÍÀÌ´Ù. ÀÌÅ»¸®¾Æ¿¡¼­ Áö³­ 2015³â ¡®ÀÏ Å©·¹¸ð³×Á¦ ź»ý 300Áֳ⡯ Çà»ç°¡ °÷°÷¿¡¼­ ¿­·ÈÀ» Á¤µµ·Î ÀÌ ¹ÙÀ̿ø°¿¡ ´ëÇÑ ÀÌÅ»¸®¾ÆÀεéÀÇ ÀںνÉÀº ´ë´ÜÇÏ´Ù. 

½ºÇÇÄ¿ ¡®ÀÏ Å©·¹¸ð³×Á¦¡¯´Â ¼Ò³Ê½º Æĺ£¸£ ¿À¸¶ÁÖ(Hommage) ¶óÀÎÀÇ ÃÖ½ÅÀÛÀÌ´Ù. °¡°Ý´ë·Î ºÃÀ» ¶§ ÀÏ Å©·¹¸ð³×Á¦ ¹ØÀ¸·Î ½ºÆ®¶óµð¹Ù¸® ¿À¸¶ÁÖ, ¾Æ¸¶Æ¼ ǪƮ¶ó, °ú¸£³×¸® ¿¡º¼·ç¼ÇÀÌ Æ÷ÁøÇØÀÖ´Ù. ¿À¸¶ÁÖ ¶óÀÎ À§¿¡´Â ÇÁ¸®¹Ì¾ö ¶óÀÎÀÌ´Ù. 2010³â ¼Ò³Ê½º Æĺ£¸£ â»ç 30ÁÖ³âÀ» ¸Â¾Æ ³»³õÀº ÇÑÁ¤ÆÇ Ç÷¡±×½Ê ´õ ¼Ò³Ê½º Æĺ£¸£¸¦ ºñ·ÔÇØ ¾ÆÀÌ´Ù, ¸±¸®¿ò, µü 3°¡Áö ¸ðµ¨¸¸ ÀÖ´Ù. 


IL-CREMONESE_05.jpg

"ºÓÀº ¸ÁÅ並 µÎ¸¥ ±ÙÀ§º´"


ûÀ½½Ç¿¡¼­ µéÀº ÀÏ Å©·¹¸ð³×Á¦´Â ¾ÕÂÊ Ãø¸é ÆгÎÀÌ ¿ù³Ó À§¿¡ ºÓÀº ·¡Ä¿·Î ±¤ÅÃÀ» ³½ ¸ðµ¨ÀÌ´Ù. Á÷»ç°¢Çü ¸ð¾çÀÇ ºÓÀº Á¶°¢ ÆгÎÀ» ÃþÃþÀÌ ºÙÀÎ °ÍÀº ¿¹ÀÇ ¼Ò³Ê½º Æĺ£¸£´ä´Ù. À§¿¡¼­ º¸¸é ´ÙÀ̾Ƹóµå ¸ð¾çÀÌ´Ù. ´õ ¼Ò³Ê½º Æĺ£¸£, ¾ÆÀÌ´Ù, ¸±¸®¿ò µîÀÌ ÇÏÇÁ ¸ð¾çÀ̾ú´ø °Í¿¡ ºñÇϸé Å« º¯È­´Ù. ¾î·µç ½ºÇÇÄ¿ ³»ºÎ¿¡ ´ëĪ¸éÀÌ ¾ø´Ù´Â °ÍÀº ³»ºÎ Á¤ÀçÆÄ ¾ïÁ¦¿¡ ±×¸¸Å­ À¯¸®ÇÏ´Ù´Â ¾ê±â´Ù. 

IL-CREMONESE_09.jpg

¿·¿¡¼­ º¸¸é À§ÂÊÀÌ ¾à°£ µÚ·Î °æ»çÁ³´Ù. ¼ÒÀ§ ¸»Çϴ ŸÀÓ ¾ó¶óÀθÕÆ®(Time Alignment)¸¦ À§ÇÑ ¼³°è´Ù. Áï, µÎ²²°¡ ¾ãÀº Æ®À§Å͸¦ »ó´ëÀûÀ¸·Î µÎ²¨¿î ¹Ìµå·¹ÀÎÁö À¯´Öº¸´Ù µÚ¿¡ À§Ä¡½ÃÅ´À¸·Î½á ¾ÕÂÊ¿¡¼­ ³ª¾Æ°¡´Â À½ÀÇ Ãâ¹ß½ÃÁ¡À» ½ÇÁúÀûÀ¸·Î µ¿Àϼ±»ó¿¡ ³õ´Â ¹æ½ÄÀÌ´Ù. ÀÌ·¯ÇÑ Å¸ÀÓ ¾ó¶óÀθÕÆ®´Â ƯÈ÷ Æ®À§ÅÍ¿Í ¹Ìµå·¹ÀÎÁö À¯´Ö°£ Àç»ý ÁÖÆļö°¡ °ãÄ¡´Â Å©·Î½º¿À¹ö ÁÖÆļö ºÎ±Ù¿¡¼­ À¯È¿ÇÑ °ÍÀ¸·Î ¾Ë·ÁÁ³´Ù. 
 


¾Õ¿¡¼­ º¸¸é ¸Ç À§ºÎÅÍ Æ®À§ÅÍ 1°³, ¹Ìµå·¹ÀÎÁö À¯´Ö 1°³, ¿ìÆÛ 2°³¸¸ º¸ÀδÙ. Æ®À§ÅÍ¿Í ¹Ìµå·¹ÀÎÁö À¯´ÖÀº ÇÑ Ã¨¹ö¿¡ ÀåÂøµÆ´Ù. µÚÂÊ Ãø¸é¿¡¼­ º¸¸é ¾Æ·¡ÂÊ¿¡ ¼­ºê¿ìÆÛ(ÀÎÇÁ¶ó¿ìÆÛ)°¡ ÇÑÂÊ ¸é¿¡¸¸ 2°³ ³ª¶õÈ÷ ¼öÁ÷À¸·Î ÀåÂøµÅ ÀÖ´Ù. µÚ¿¡¼­ º¸¸é Æ÷Æ® 3°³°¡ ¿ª½Ã ¼öÁ÷À¸·Î µµ¿­Çß´Ù. Àü¸éÆгΰú ÀÎÇÁ¶ó¿ìÆÛ, Æ÷Æ®°¡ ÀÖ´Â ¸éÀº °ËÀº °¡Á×À¸·Î µÑ·¶°í, »ó´ÜÀº ºí·¢ ¾Ë·ç¹Ì´½ + °­È­À¯¸® Á¶ÇÕÀÌ´Ù. ÇѸ¶µð·Î 6À¯´ÖÀ¸·Î ±¸¼ºµÈ º£À̽º ¸®Ç÷º½ºÇü ÇÃ·Î¾î ½ºÅĵù ½ºÇÇÄ¿´Ù. °ËÀº °¡Á׿ʿ¡ »¡°£ ¸ÁÅ並 µÎ¸£°í ¸Ó¸®¿¡ ¾Ë·ç¹Ì´½ Çï¸äÀ» ¾´ ¼­¾ç ±ÙÀ§º´À» ´à¾Ò´Ù. ¹«°Ô°¡ °³´ç 82kgÀ̶ó µÎ ¼ÕÀ¸·Î ¹Ð¾îµµ ²Þ½µµ ¾ÈÇÑ´Ù. 


"ºü¸¥ ÀÀ´äƯ¼º°ú Àú¿ªÀÇ Ç³ºÎÇÑ ¾ç°¨, Åõ¸íÇÑ Àç»ýÀ½"


Æ®À§ÅÍ´Â 28mm(1.1ÀÎÄ¡) ¸µ + µ¼Çü µå¶óÀ̹ö, ¹Ìµå·¹ÀÎÁö À¯´ÖÀº 180mm(7ÀÎÄ¡) ÄÜÇü µå¶óÀ̹ö´Ù. ÄÜÀº ¼¿·ê·Î¿À½º ÆÞÇÁ¿¡ ÄÉÀÌÆø(Kapok. ½ÇÅ©¸ñÈ­³ª¹«), ÄɳªÇÁ(Kenaf. ¾ç¸¶) µî ÀÚ¿¬¼¶À¯¸¦ ÀÚ¿¬°ÇÁ¶½ÃÄÑ ¸¸µé¾ú´Ù. Æ®À§ÅÍ¿Í ¹Ìµå·¹ÀÎÁö À¯´ÖÀº ±â°èÀû °øÁøÀ» ÁÙÀ̱â À§ÇØ ¸ÞÀÎ ¹èÇ÷κÎÅÍ °Ý¸®, º°µµ ³»ºÎ °ø°£¿¡ ¼ö³³µÆ´Ù. 


6(37).jpg


¿ìÆÛ´Â 180mm(7ÀÎÄ¡) ÄÜÇü À¯´Ö 2¹ßÀ» ½è´Ù. ÄÜÀº ¹Ý¹ß·ÂÀÌ ÁÁÀº ½ÅÅÃƽ Æû(syntactic foam. À¯¸®±âÆ÷°­È­Çöó½ºÆ½)À» °¡¿îµ¥¿¡ µÎ°í ¾çÂÊ¿¡¼­ ¼¿·ê·Î¿ì½º ÆÞÇÁ°¡ °¨½Ñ »÷µåÀ§Ä¡ ±¸Á¶´Ù. ÀÌ ÄÜ¿¡ ¹Ìµå·¹ÀÎÁö ÄÜ°ú °°Àº ÀçÁúÀÇ ¿ÜÇǸ¦ ºÙ¿© ¹Ìµå·¹ÀÎÁö¿Í ¿Ü°ü»ó ±×¸®°í À½ÇâƯ¼º»ó ÅëÀÏ°¨À» ²ÒÇß´Ù´Â °Ô ¼Ò³Ê½º Æĺ£¸£Ãø ¼³¸íÀÌ´Ù. ¿ìÆÛµµ º°µµ è¹ö¿¡ ¼ö³³µÆ´Ù. 

ÀÎÇÁ¶ó ¿ìÆÛ 2¹ßÀº 220mm(8.66ÀÎÄ¡) °æ·® »÷µåÀ§Ä¡ ÄÜ ±¸Á¶´Ù. Àú¿ªÀÇ ¹æ»çÈ®»êÀ» À§ÇØ ¿ìÆÛ¸¦ Ãø¸é¿¡ ¹èÄ¡ÇÑ °ÍÀº ÀÌ¹Ì ¿Àµð¿ÀÇÇÁ÷ÀÇ ÅÛÆ÷³ª ºñ¸£°í µîÀÌ Áñ°Ü½á¿Â ¼ö¹ýÀÌ´Ù. Èï¹Ì·Î¿î °ÍÀº ¸®½º´× ·ëÀÇ ±¸Á¶³ª °³ÀÎ ÃëÇâ¿¡ µû¶ó ÀÎÇÁ¶ó ¿ìÆÛÀÇ À§Ä¡¸¦ ¹Ù±ùÂÊ(¿ÜÇâ)°ú ¾ÈÂÊ(³»Çâ)À¸·Î ¹Ù²ã Àú¿ªÀÇ ¾çÀ» Á¶ÀýÇÒ ¼ö ÀÖ´Ù´Â °Í. ¹°·Ð ÁÂ¿ì ½ºÇÇÄ¿ À§Ä¡¸¦ ¹Ù²Ù¸é µÈ´Ù. ûÀ½Àº ¿ÜÇâÀÎ »óÅ¿¡¼­ ÁøÇàÇß´Ù. ÀÎÇÁ¶ó ¿ìÆÛµµ º°µµ è¹ö¿¡ ¼ö³³µÆ´Ù.


1(74).jpg


Å©·Î½º¿À¹ö´Â Æ®À§ÅÍ¿Í ¹Ìµå·¹ÀÎÁö À¯´ÖÀÌ 2.5kHz, ¹Ìµå·¹ÀÎÁö À¯´Ö°ú ¿ìÆÛ°¡ 250Hz¿¡¼­ ÀÌ·ïÁö¸ç, ÀÎÇÁ¶ó ¿ìÆÛÀÇ »óÇÑ ÁÖÆļö´Â 80Hz¿¡¼­ ²÷¾ú´Ù. Áï ¿ìÆÛ°¡ 80Hz ÀÌÇÏ ´ë¿ª´ëµµ ÀÎÇÁ¶ó ¿ìÆÛ¿Í ÇÔ²² Ä¿¹öÇÑ´Ù. ±×·¡¼­ 4¿þÀÌ°¡ ¾Æ´Ï¶ó 3.5¿þÀÌÀÎ °ÍÀÌ´Ù. ±âº»ÀûÀ¸·Î º£À̽º ¸®Ç÷º½º ½ºÇÇÄ¿ÀÎ ¸¸Å­ Æ÷Æ®°¡ ÃÑ 5°³ Àִµ¥, ¹Ìµå·¹ÀÎÁö À¯´Ö¿ë Æ÷Æ®´Â µÚÂÊ¿¡ 3°³, ¿ìÆÛ¿ë ¹× ÀÎÇÁ¶ó ¿ìÆÛ¿ë ´öÆ®´Â °¢°¢ 1°³¾¿ ½ºÇÇÄ¿ ¹Ù´Ú¸é¿¡ ÀÖ´Ù. 


9(25).jpg


ÀüüÀûÀ¸·Î Æ®À§ÅÍ¿Í ¹Ìµå À¯´ÖÀÌ Å¸ÀÓ ¾ó¶óÀθÕÆ® ±¸Á¶·Î µµ¿­Çß´Ù´Â Á¡(1), ¹Ìµå¿Í ¿ìÆÛ À¯´ÖÀÌ 7ÀÎÄ¡ ±¸°æÀ¸·Î ´ëÇü±âÄ¡°í´Â ±×¸® Å©Áö ¾Ê´Ù´Â Á¡(2), ¹Ìµå¿Í ¿ìÆÛ°¡ °°Àº Á÷°æ¿¡ °°Àº ÀçÁúÀÇ ÄÜ ¿ÜÇǶó´Â Á¡(3), ÀÎÇÁ¶ó ¿ìÆÛ°¡ Ãø¸é¿¡ ºÙ¾îÀÖ´Ù´Â Á¡(4), Àú¿ª ´öÆ®°¡ ¹Ù´Ú¸é¿¡ ÀÖ´Ù´Â Á¡(5)ÀÌ ¿ÜºÎ ±¸Á¶»ó ´«¿¡ ¶è´Ù. ¿©±â¿¡ ´ëÇü±â´Ù¿î ³Ë³ËÇÑ ¿ëÀû(6)°ú µ¹µ¢ÀÌ °°ÀÌ ´Ü´ÜÇÑ ÀÎŬ·ÎÀú ¼³°è(7)´Â ±âº». ÀÌ·¯ÇÑ ±¸Á¶·Î ºÃÀ» ¶§, ºü¸£°í Á¤È®ÇÑ ÀÀ´äƯ¼º°ú Åõ¸íÇÏ°í Âø»ö ¾ø´Â Àç»ýÀ½, Àú¿ªÀÇ Ç³ºÎÇÑ ¾ç°¨°ú ´Ü´ÜÇÑ Áú°¨, ³ÐÀº »ç¿îµå ½ºÅ×ÀÌÁö µîÀÌ ±â´ëµÈ´Ù. 



IL-CREMONESE_02.jpg


"´õ ¼Ò³Ê½º Æĺ£¸£, ¾ÆÀÌ´Ù, ¸±¸®¿òÀÇ À¯ÀüÀÚ¸¦ °í½º¶õÈ÷ °£Á÷ÇÏ´Ù"


¿ì¼± ¾Æ·¡ Ç¥¸¦ º¸ÀÚ. ÀÏ Å©·¹¸ð³×Á¦(¿À¸¶ÁÖ ¶óÀÎ. 2015³â)¿Í ´õ ¼Ò³Ê½º Æĺ£¸£(The Sonus Faber. 2010³â. ÇÁ¸®¹Ì¾ö ¶óÀÎ), ¾ÆÀÌ´Ù(Aida. 2012³â. ÇÁ¸®¹Ì¾ö ¶óÀÎ), ¸±¸®¿ò(Lilium. 2014³â. ÇÁ¸®¹Ì¾ö ¶óÀÎ)¿¡ ÅõÀÔµÈ ÇÙ½É ¼³°èµðÀÚÀÎÀÌ´Ù. ÇÊÀÚ°¡ ¼Ò³Ê½º Æĺ£¸£ ȨÆäÀÌÁö¸¦ ÂüÁ¶ÇØ Á÷Á¢ ÀÛ¼ºÇغ» °ÍÀÌ´Ù. Âü°í·Î ¸±¸®¿òÀº 2014³â ÀϺ» ½ºÅ×·¹¿À »ç¿îµå °ñµç»ç¿îµå¾î¿öµå, ¾ÆÀÌ´Ù´Â 2012³â ½ºÅ×·¹¿À »ç¿îµå ±×¶ûÇÁ¸® 2À§¸¦ Â÷ÁöÇß´Ù.

스크린샷 2016-09-01 오전 11.44.23.png


Àß ¾Ë·ÁÁø´ë·Î 2010³â ¡®´õ ¼Ò³Ê½º Æĺ£¸£¡¯´Â ¼Ò³Ê½º Æĺ£¸£ ⸳ÀÚÀÎ ÇÁ¶ûÄÚ ¼¼ºí¸°(1939~2013)ÀÌ 2005³â ¼Ò³Ê½º Æĺ£¸£¸¦ ¶°³­ Áö 5³â¸¸¿¡ ¡®Æ÷½ºÆ® ÇÁ¶ûÄÚ ¼¼ºí¸°¡¯ üÁ¦ÀÇ ¼Ò³Ê½º Æĺ£¸£°¡ ¡®º¸¶õµíÀÌ¡¯ »õ·Ó°Ô ¼±º¸ÀÎ ¸ðµ¨ÀÌ´Ù. ÀÌÀü ¸ðµ¨¿¡´Â ¾ø´ø ½Å±â¼úÀÌ ´ë°Å ÅõÀԵưí, ÀÌ·¯ÇÑ ¼³°èµðÀÚÀÎÀº ÀÌÈÄ °°Àº ÇÁ¸®¹Ì¾ö ¶óÀÎÀÎ ¾ÆÀÌ´Ù, ¸±¸®¿òÀ» °ÅÃÄ À̹ø ½Ãû±âÀÎ ¿À¸¶ÁÖ ¶óÀÎÀÇ ÀÏ Å©·¹¸ð³×Á¦±îÁö À̾îÁ®¿À°í ÀÖ´Ù. 

IL-CREMONESE_07.jpg

ÇÊÀÚ°¡ °¡Àå ÁÖ¸ñÇÑ °ÍÀº ¼Ò³Ê½º Æĺ£¸£¶ó´Â Á¦Àۻ簡 ½ºÇÇÄ¿¿¡¼­ ¹ß»ýÇÏ´Â °¢Á¾ °øÁø(resonance)°ú ÀÚü Áøµ¿(vibration)¿¡ °ÅÀÇ °áº®Áõ¿¡ °¡±î¿ï Á¤µµ·Î ÀÌÁß»ïÁßÀÇ ´ëÃ¥À» ¸¶·Ã, À̸¦ ¸¶Ä¡ Àü°¡ÀÇ º¸µµÃ³·³ ÈÄ¼Ó ¸ðµ¨¿¡ °è¼Ó ¹°·ÁÁÖ°í ÀÖ´Ù´Â °ÍÀÌ´Ù. ´ëÇ¥ÀûÀÎ °Ô À§ Ç¥¿¡¼­ ¾Ë ¼ö ÀÖµíÀÌ ¡®Æªµå ¸Å½º ´ïÆÛ¡¯(Tuned Mass Damper)¿Í ¡®Á¦·Î ºñºê·¹ÀÌ¼Ç Æ®·£½º¹Ì¼Ç¡¯(Zero Vibration Transmission)À̶ó´Â ±â¼úÀÌ´Ù. 


IL-CREMONESE_08.jpg
¡®Æªµå ¸Å½º ´ïÆÛ¡¯(T.M.D)´Â ijºñ´Ö À§¾Æ·¡¿¡ ³³ÀÛÇÑ Ãß ¸ð¾çÀÇ 2ÀåÂ¥¸® ¾Öºñ¿À³Î(avional. ¾Ë·ç¹Ì´½°è ÇÕ±Ý) ´ïÆÛ¸¦ ÅõÀÔ, ¡®°øÁø¡¯À̶ó´Â ¿îµ¿¿¡³ÊÁö¸¦ ¿­¿¡³ÊÁö·Î ¹Ù²ÞÀ¸·Î½á À̸¦ ¼Ò¸ê½ÃÅ°´Â ÀåÄ¡´Ù. ½ºÆÄÀÌÅ©¿¡ ÅõÀÔµÈ ¡®Á¦·Î ºñºê·¹ÀÌ¼Ç Æ®·£½º¹Ì¼Ç¡¯(Z.V.T)µµ ÀÚü Áøµ¿À» ¸·±â À§ÇÑ ¼Ò³Ê½º Æĺ£¸£ÀÇ Àü¸ÅƯÇã. ½ºÆÄÀÌÅ© ³»ºÎ µ¿Ãà»ó¿¡ ±Ý¼Ó-ź¼ºÃ¼-±Ý¼ÓÀ» ±³´ë·Î ¹èÄ¡, ûÀ½½Ç ¹Ù´Ú°ú ½ºÇÇÄÆ Ä³ºñ´ÖÀ» µðÄ¿ÇøµÇØ Áøµ¿À» ÃÖ´ëÇÑ ¹èÁ¦ÇÏ°Ú´Ù´Â Àǵµ´Ù. ÀÌ ¿ª½Ã Áøµ¿À̶ó´Â ¿îµ¿¿¡³ÊÁö¸¦ ¿­¿¡³ÊÁö·Î ¹Ù²Û´Ù. 


7(33).jpg


À̹ۿ¡ ¼Ò³Ê½º Æĺ£¸£´Â ³»ºÎ º¸°­¸ñ(rib)À» ¿©·µ ¹èÄ¡, ijºñ³Ý Áøµ¿Àº ¹°·Ð Á¤ÀçÆıîÁö ÄÁÆ®·ÑÇß°í, ¹Ìµå·¹ÀÎÁö¿Í Æ®À§ÅÍ´Â º°µµ è¹ö¿¡ ¼ö³³ÇØ ¸ÞÀÎ ¹èÇ÷κÎÅÍ °Ý¸®½ÃÅ´À¸·Î½á ¿ª½Ã °øÁøÀ» ÃÖ´ëÇÑ ¾ïÁ¦½ÃÄ×´Ù.

À§ Ç¥¿¡´Â ¾ÈÁý¾î³Ö¾úÁö¸¸ ÇÊÀÚ°¡ º¸±â¿¡ ¼Ò³Ê½º Æĺ£¸£´Â ¡®¸®´Ï¾î(linear)ÇÑ À½ÀÇ Àç»ý¡¯À» ½ºÇÇÄ¿ÀÇ »©³õÀ» ¼ö ¾ø´Â ´ö¸ñÀ¸·Î º¸°í ÀÖ´Â °Í °°´Ù. »ç½Ç µûÁö°í º¸¸é ¾ÚÇÁ´Â ÁõÆøÀ», ½ºÇÇÄ¿´Â Àç»ýÀ» °¢°¢ ¾ó¸¶³ª ¸®´Ï¾îÇÏ°Ô, Áï ÀԷ½ÅÈ£¿¡ ¾ó¸¶³ª ¼øºñ·ÊÇؼ­ Ãâ·Â½ÅÈ£¸¦ ³»º¸³»´À³Ä°¡ °ü°ÇÀÌ´Ù.  


8(30).jpg


¼Ò³Ê½º Æĺ£¸£°¡ °¢ ½ºÇÇÄ¿ ¹Ìµå·¹ÀÎÁö À¯´Ö°ú ¿ìÆÛ¿¡ ¡®CCAW¡¯(Copper-Clad Aluminium Wire)¶ó´Â º¹ÇÕ ¼ÒÀçÀÇ º¸À̽ºÄÚÀÏÀ» äÅÃÇØ ¿ÍÀü·ù(eddy current) ¹ß»ýÀ» ¸·Àº °Í, ¿ìÆÛ¿Í ÀÎÇÁ¶ó ¿ìÆÛ¿¡ ·Õ¾²·Î¿ì ¸ðÅͽýºÅÛÀ» ¸¶·ÃÇØ Å« ÁøÆøÀÇ ½ÅÈ£µµ °í¼ÓÀ¸·Î ´ëÀÀÄÉ ÇÑ °Í ¸ðµÎ°¡ ÀÌ·¯ÇÑ ¡®¸®´Ï¾î¸®Æ¼¡¯¸¦ ÃÖ´ëÇÑ È®º¸Çϱâ À§ÇÑ ´ëÃ¥ÀÌ´Ù. ¼Ò³Ê½º Æĺ£¸£°¡ ¡®´õ ¼Ò³Ê½º Æĺ£¸£¡¯ºÎÅÍ ¡®ÀÏ Å©·¹¸ð³×Á¦¡¯±îÁö ÁÙ±âÂ÷°Ô ÀÎÇÁ¶ó ¿ìÆÛ¸¦ äÅÃÇÏ°í ÀÖ´Â °Í ¿ª½Ã ÀúÀ½ Àç»ýÀÇ ¸®´Ï¾î¸®Æ¼¸¦ À§ÇÑ °ÍÀ¸·Î º¸ÀδÙ.  

¸¶Áö¸·À¸·Î ¡®½ºÅÚ½º ¸®Ç÷º½º ½Ã½ºÅÛ¡¯(Stealth Reflex System)À̶ó´Â, ¸» ±×´ë·Î Àú¿ª Àç»ý ³ëÀÌÁ ÃÖÀú·Î ÁÙÀÎ ¼Ò³Ê½º Æĺ£¸£ °íÀ¯ÀÇ º£À̽º ¸®Ç÷º½º ¹æ½ÄÀ» »©³õÀ» ¼ö ¾ø´Ù. ÀÎŬ·ÎÀú ³»ºÎ¸¦ Ư¼ö ´ïÇÎÀç·Î ó¸®ÇÏ°í Ä¡¹ÐÇÑ Æ÷Æ® Æ©´×¿¡ ÀÇÇØ Àú¿ªÀÀ´äÀ» °³¼±, ³»ºÎ¹ÝÇâÀ» Àú°¨½ÃÄÑ ¿Ö°î°ú Æ÷Æ® ³ëÀÌÁ ¹èÁ¦ÇÑ °ÍÀÌ´Ù. ¹Ìµå·¹ÀÎÁö À¯´Ö¿ë Æ÷Æ® 3°³¸¦ Èĸ鿡, ¿ìÆÛ¿ë Æ÷Æ® 1°³¿Í ¼­ºê¿ìÆÛ¿ë Æ÷Æ® 1°³¸¦ ¹Ù´Ú¸é¿¡ ³õÀº °Íµµ ÀÌ ½ºÅÚ½º ¸®Ç÷º½º ½Ã½ºÅÛÀÇ ÇÑ ÀÏȯÀÌ´Ù. 




IL-CREMONESE_03.jpg


"ÀÏ Å©·¹¸ð³×Á¦¸¸ÀÇ ¾ÆÀ̵§Æ¼Æ¼´Â?"


±×·¯¸é »óÀ§ 3±âÁ¾°ú Â÷º°È­µÇ´Â ÀÏ Å©·¹¸ð³×Á¦¸¸ÀÇ ¾ÆÀ̵§Æ¼Æ¼´Â ¹«¾ùÀϱî. ¹°·Ð Á¦1ÀÇ ¾ÆÀ̵§Æ¼Æ¼´Â ¿Ü±¹ ¸®Å×ÀÏ°¡ ±âÁØÀ¸·Î ¡®¾ÆÀÌ´ÙÀÇ 3ºÐÀÇ 1 °¡°ÝÀ¸·Î ¼Ò³Ê½º Æĺ£¸£ÀÇ ÇÁ¸®¹Ì¾ö ¶óÀÎ »ç¿îµå¸¦ µè´Â´Ù¡¯ÀÏ °ÍÀÌ´Ù. ¿©±â¿¡ ¸î°¡Áö¸¦ ´õ ¤¾îºÃ´Ù. 

ÀÏ´Ü ÀÎÇÁ¶ó ¿ìÆÛÀÇ Å©±â¿Í °¹¼ö, À§Ä¡°¡ ´Þ¶óÁ³´Ù. ÀÏ Å©·¹¸ð³×Á¦ ÀÎÇÁ¶ó ¿ìÆÛÀÇ Á÷°æÀº 220mm·Î, Àüü ¸ðµ¨ Áß °¡Àå ÀÛÁö¸¸ À̸¦ ¿ª½Ã Àüü ¸ðµ¨ Áß À¯ÀÏÇÑ 2°³ÀÇ À¯´ÖÀ¸·Î ¸¸È¸ÇÏ°í ÀÖ´Ù. ÀÎÇÁ¶ó ¿ìÆÛÀÇ º¸À̽ºÄÚÀÏ ¿ª½Ã 4ÀÎÄ¡(´õ ¼Ò³Ê½º Æĺ£¸£), 3ÀÎÄ¡(¾ÆÀÌ´Ù), 2.5ÀÎÄ¡(¸±¸®¿ò), 2ÀÎÄ¡(ÀÏ Å©·¹¸ð³×Á¦)·Î ÁÙ¾îµé¾ú´Ù. 


3(56).jpg


ƯÈ÷ ¸±¸®¿òÀÌ ÆÐ½Ãºê ¶óµð¿¡ÀÌÅÍ¿Í ÇÔ²² ÀÎÇÁ¶ó ¿ìÆÛ¿ë Æ÷Æ®¸¦ ÀÎŬ·ÎÀú »ó´Ü¿¡ ³õ¾Ò´ø °Í°ú´Â ´Þ¸®, ÀÏ Å©·¹¸ð³×Á¦´Â ÆÐ½Ãºê ¶óµð¿¡ÀÌÅ͸¦ ¾ø¾Ö°í ÀÎÇÁ¶ó ¿ìÆÛ¿¡ Àü¿ë è¹ö¸¦ ¸¶·ÃÇÑ µÚ Æ÷Æ®¸¦ ¹Ù´Ú¸é¿¡ À§Ä¡½ÃÄ×´Ù. ÀÌ ¸ðµç °ÍÀº ½ºÇÇÄ¿ ÀÎŬ·ÎÀú ¿ëÀû°ú ÃÊÀú¿ª Àç»ý °ü°è¿¡ ´ëÇÑ °úÇÐÀûÀ̸鼭 À½¾ÇÀûÀÎ Æ©´×ÀÇ °á°ú·Î º¸¿©Áø´Ù. 

ÀÌ´Â °á±¹ ÀÏ Å©·¹¸ð³×Á¦°¡ Çö½ÇÀûÀÎ ¸®½º´× ȯ°æÀ» ÃÖ¿ì¼±À¸·Î °í·ÁÇÑ ¸ðµ¨À̶ó´Â ¾ê±â´Ù. ƯÈ÷ Àú¿ª°ú ÃÊÀú¿ª Æ÷Æ®¸¦ ¹Ù´Ú¸é¿¡ À§Ä¡½ÃÅ´À¸·Î½á ½ºÇÇÄ¿¸¦ µÞº®À¸·ÎºÎÅÍ ¸Ö¸® ¾È¶ç¿öµµ µÇ°Ô ÇÑ Á¡, ¸®½º´×·ë Å©±â¿Í ÁÂ¿ì º® ±¸Á¶¸¦ °¨¾ÈÇØ ÀÎÇÁ¶ó ¿ìÆÛÀÇ ¹æÇâÀ» ¹Ù²Ü ¼ö ÀÖ°Ô ÇÑ Á¡ÀÌ ±× È®½ÇÇÑ ÁõÁ´Ù. 

³²¼ºÀûÀ¸·Î º¯¸ðÇÑ ¿ÜºÎ µðÀÚÀεµ ÀÏ Å©·¹¸ð³×Á¦°¡ ´Ù¸¥ ¸ðµ¨µé°ú´Â ´Ù¸¥ µ¶Æ¯ÇÑ ¾Æ¿ì¶ó¸¦ dz±â°Ô ÇÏ´Â ¿ä¼Ò´Ù. ÀüÀÛ 3¸ðµ¨ÀÌ À§¿¡¼­ ºÃÀ» ¶§ ÇÏÇÁ ¸ð¾çÀ̾ °î¼±ÀÌ ¸¹¾Ò´ø µ¥ ºñÇØ, ÀÏ Å©·¹¸ð³×Á¦´Â À§¿¡¼­ ºÃÀ» ¶§ ´ÙÀ̾Ƹóµå ¸ð¾çÀ̾ 5°³¸éÀÌ ¸ðµÎ Á÷¼±À¸·Î ÀÌ·ïÁ®ÀÖ´Ù. ÀÏ Å©·¹¸ð³×Á¦¸¦ óÀ½ ºÃÀ» ¶§ ºÎµ¿ÀÚ¼¼ÀÇ ±ÙÀ§º´ À̹ÌÁö°¡ ¶°¿À¸¥ °ÍÀº ÀÌ ¶§¹®ÀÎÁöµµ ¸ð¸¥´Ù.




"ûÀ½"


ÀÏ Å©·¹¸ð³×Á¦¸¦ 200W¸¦ »Õ¾î³»´Â ¿Àµð¿À¸®¼­Ä¡ ¸ð³ëºí·° ÆÄ¿ö¾ÚÇÁ ·¹ÆÛ·±½º 210¿¡ ¹°·Á µé¾ú´Ù. ÇÁ¸®¾ÚÇÁ´Â ¿Àµð¿À¸®¼­Ä¡ ·¹ÆÛ·±½º 6, DAC´Â ÄÚµå DAVE, À½¿ø¼Ò½º±â´Â ¿À·»´õ N10 ¹ÂÁ÷¼­¹ö¸¦ È°¿ëÇß´Ù.  


51QzQxwh9+L.jpg
Gustavo Dudamel - Mahler Sym. No.5
Simon Bolivar Youth Orchestra of Venezuela

ÀÏ Å©·¹¸ð³×Á¦ÀÇ °¡Àå µ¸º¸À̴ Ư¼ºÀ¸·Î ¡®ÇØ»ó·Â¡¯(Resolution)À» ²Å°Ô ÇØÁØ °îÀÌ´Ù. Àڽſ¡°Ô µé¾î¿Â À½¾Ç½ÅÈ£¸¦ ¾î¶°ÇÑ ºÒ¼ø¹°À̳ª Ä÷¯¸µ ¾øÀÌ, ÀÖ´Â ±×´ë·Î ±ú²ýÇÏ°í Åõ¸íÇÏ°Ô Àç»ýÇØÁà À̹ø ûÀ½ ³»³» ÄèÀûÇÔÀ» ´À³¢°Ô ÇØÁá´Ù. »ç½Ç ÀÌ °îÀº ÃÑÁÖ ÆÄÆ®¿¡¼­ ÆÄ¿ö¾ÚÇÁÀÇ ÆÝÄ¡·ÂÀ̳ª ½ºÇÇÄ¿ÀÇ ´ë¿ª¹ë·±½º¸¦ üũÇϱâ À§ÇØ µè´Â °îÀε¥, À̳¯ ûÀ½¿¡¼­´Â ¹«¾ùº¸´Ù ¾àÀ½ ÆÄÆ®¿¡¼­ÀÇ ¼¶¼¼ÇÑ Ç¥Çö·ÂÀÌ ¾Ð±ÇÀ̾ú´Ù. 

ÁøÆøÀÌ ¸Å¿ì ÀÛÀº À½¾Ç½ÅÈ£Àε¥µµ ½ºÇÇÄ¿·ÎºÎÅÍ ÀÏü ºÒ¼ø¹°ÀÌ ³¢¾îµéÁö ¾Ê´Â´Ù. ÀÌ·¸°Ô Âø»öµµ ¾ø°í, ³ëÀÌÁîµµ ¾ø´Â »óÅ¿¡¼­ À½ ÇϳªÇϳª°¡ ¼±¸íÈ÷ Àڱ⠻ö±ò°ú À±°ûÀ» µå·¯³»´Ï Àü¸ÁÀÌ ÀúÀý·Î ÁÁ¾ÆÁø´Ù. À¯´Ö°ú ÀÎŬ·ÎÀú µî ½ºÇÇÄ¿ÀÇ ¸ðµç ¹°¸®Àû Á¸Àç°¨ÀÌ »ç¶óÁ³´Ù. 


00028947952077-cover-zoom.jpg
Andris Nelsons - Shostakovich Symphony No.5
Boston Symphony Orchestra

ÇØ»ó·ÂÀ» À̹ø¿¡´Â ½Ã°£Ãà¿¡¼­ µå³ôÀÎ ´À³¦ÀÌ´Ù. Àç»ý À½µéÀ» À̾îºÙÀÌ´Â ½ºÇÇÄ¿ÀÇ ½ºÇǵ尡 ¿ö³« ºü¸£´Ù º¸´Ï °á°úÀûÀ¸·Î À½ ÇϳªÇϳª°¡ ¸ðµÎ ½Ì½ÌÇÑ È°¾îó·³ »ì¾Æ³­´Ù. Àú¸¶´Ù »ö並 °ú½ÃÇÏ¸ç ¸¶À½²¯ ûÀ½½Ç·Î µµ¾àÇÏ´Â °ÍÀÌ´Ù. ÀÌ´Â ¹«¾ùº¸´Ù ÀÎŬ·ÎÀúÀÇ Å« ¿ëÀû¿¡ ºñÇØ »ó´ëÀûÀ¸·Î ÀÛÀº Á÷°æÀÇ ¹Ìµå·¹ÀÎÁö À¯´Ö°ú ¿ìÆÛ¸¦ ä¿ëÇÑ ´öºÐÀ¸·Î º¸¿©Áø´Ù. 

¶Ç Çϳª, ÀÌ °îÀ» µéÀ¸¸é¼­ ´À³¤ °ÍÀº Æ®À§ÅÍÀÇ ¹°¼ºÀÌ ¾ÆÁÖ ¶Ù¾î³ª´Ù´Â °Í. 1¾ÇÀå 10ºÐ ¹«·Æ ÅÍÁ®³ª¿À´Â ¿Â°® À½µéÀÇ È«¼ö. ±×·±µ¥µµ ÀüÇô ¹¶Ä¡°Å³ª ¹¶°³ÁöÁö°¡ ¾Ê´Â´Ù. ÀÌ´Â °í¿ªÀÌ »ì¾Æ³ª¸é¼­ Àú¿ª±îÁö µ¢´Þ¾Æ »ì¾Æ³ª´Â, À̸¥¹Ù ¡®½´ÆÛ Æ®À§ÅÍ È¿°ú¡¯¿¡ ºñ±³ÇÒ ¼ö ÀÖÀ» Á¤µµ´Ù. ±×¸¸Å­ ÀÏ Å©·¹¸ð³×Á¦¿¡ ÅõÀÔµÈ Æ®À§ÅÍ°¡ ¿­ÀÏÇÑ´Ù´Â Áõ°ÅÀÏ °ÍÀÌ´Ù. 


youlookgoodtome.jpg
Oscar Peterson Trio - You Look Good To Me
Oscar Peterson Trio - We Get Requests

¹«¾ùº¸´Ù ·¹ÀÌ ºê¶ó¿îÀÌ ¿¬ÁÖÇÏ´Â º£À̽º°¡ µ¸º¸ÀδÙ. »ýµ¿°¨°ú ¹ß¶öÇÔ, Àú¿ª ƯÀ¯ÀÇ ¾ç°¨, ÀçÁî ƯÀ¯ÀÇ ¸®µë°¨ ¸ðµÎ°¡ »ó±ÞÀÌ´Ù. ƯÈ÷ ¸®µë&ÆäÀ̽º°¡ ¹ß±ºÀ̾ú´Âµ¥, ÀÌ´Â Àú¿ª´ë¸¦ Àç»ýÇÏ´Â ¿ìÆÛ¿Í ÀÎÇÁ¶ó ¿ìÆÛ°¡ ±×¸¸Å­ ½ºÅé&°í¸¦ È®½ÇÈ÷ ÇØÁá±â¿¡ °¡´ÉÇÑ ÀÏÀ̾úÀ» °ÍÀÌ´Ù. ¸®µëÀ» Ã¥ÀÓÁö´Â À¯´ÖÀÎ À̵éÀÌ Áúô°Å·Á¼­´Â Àý´ë·Î Èï°Ü¿öÁöÁö ¾Ê´Â ¹ýÀÌ´Ù. 

ÇǾƳë¿Í µå·³µµ µÚÃÄÁöÁö ¾Ê´Â´Ù. ½ºÇÇÄ¿°¡ ¿ÏÀü ¹«Ã¤»öÀÇ Äµ¹ö½º¸¦ ÆîÃÄÁÖ´Ï ¾Ç±âµéÀÌ Àú¸¶´ÙÀÇ À½»öÀ» °æÀïÀûÀ¸·Î »Ë³½´Ù. ½Ã½ºÅÛÀÇ Ã»°¢»ó ½ÅÈ£´ëÀâÀ½ºñ(SNR)ÀÌ ¿ö³« ³ô´Ùº¸´Ï ½ºÇÇÄ¿¿¡ ¹Ù½Ï ±Í¸¦ °®´Ù´ëµµ Àâ¼Ò¸®°¡ ÀÏü µé¸®Áö ¾Ê´Â´Ù.


ozone.jpg
O-zone Percussion Group - Jazz Variantz
La Bamba

ÀÌ °î ƯÀ¯ÀÇ ±¤È°ÇÑ »ç¿îµå ½ºÅ×ÀÌÁö¿Í Ȧ·Î±×·¡ÇÈ À̹ÌÁö Àç»ý, ±×¸®°í °¢ ÆÛÄ¿¼Ç ¾Ç±âµéÀÇ °­·ÂÇÑ µö º£À̽º Àç»ýÀº ÀÏ Å©·¹¸ð³×Á¦¿¡°Ô´Â Àϵµ ¾Æ´Ñ ´À³¦. ´ë½Å Æò¼Ò ´À³¢Áö ¸øÇÏ´ø °¢ ¾Ç±âµéÀÌ ºú¾î³»´Â ¹Ì¹¦ÇÑ À½ÀÇ ÅؽºÃ³±îÁö °ÅÀÇ ¿Ïº®¿¡ °¡±õ°Ô Àâ¾Æ³½´Ù. ¹Ù·Î µå·³ÀÇ °æ¿ì´Ù. 

ÀÌ °î¿¡¼­ µå·³Àº ÁÖ·Î º£À̽º µå·³(űµå·³) ¼Ò¸®¸¦ µé·ÁÁִµ¥, Çìµå¸¦ ¶§¸®´Â ¸»·¿ÀÌ ³ª¹«ÀÌ°í ¾ò¾î¸Â´Â Çìµå´Â °¡Á×ÀÌ ¾Æ´Ï¶ó Çöó½ºÆ½ Çʸ§À̱¸³ª, ±×¸®°í ±× Çìµå°¡ ¾ÆÁÖ ÆØÆØÇÏ°Ô ´ç°ÜÁ® ÀÖ±¸³ª, ÀÌ·¸°Ô ´À²¸Áú Á¤µµ´Ù. ¶Ç Çϳª ³î¶õ °ÍÀº À̹ø ½Ã½ºÅÛÀÌ Àϱų½ °¢ ¾Ç±âµéÀÇ Á¤À§°¨. ¸¶¸²¹Ù ºñºê¶óÆù º£À̽º Åƹö¸° µå·³ µî °¢ ÆÛÄ¿¼Ç ¾Ç±âµéÀÇ À§Ä¡°¡ ÇÉÆ÷ÀÎÆ®·Î ¸ÎÈù´Ù.


cover.jpg
¿õ»ê - ¹Ì¼Ò¸¦ ¶ç¿ì¸ç ³ª¸¦ º¸³½ ±× ¸ð½Àó·³
Fall in Love

»ç½Ç, ûÀ½À» Çϸ鼭 °¡Àå ¸¹ÀÌ ¡®¼Ò¸§¡¯ÀÌ µ¸¾Ò´ø °îÀº 24ºñÆ®°îÀÎ ¿õ»êÀÇ ÀÌ ³ë·¡´Ù. ¹«¼­¿ì¸®¸¸Ä¡ Ä¥Èë°°Àº ¹«´ë Áß°£¿¡ ¿ÀÁ÷ ±×³àÀÇ ³ë·¡¿Í È£Èí¸¸ÀÌ µé¸°´Ù. ƯÈ÷ ±×³à°¡ ¶Ç¹Ú¶Ç¹Ú ºÎ¸£´Â ³ë·¡´Â ¼ö¸¹Àº À½ÀÇ ¾Ë°»ÀÌ°¡ µÅ ÇÊÀÚÀÇ ¿Â¸ö¿¡ ÆÅÆÅ ºÎµúÈù´Ù. ±×·¸´Ù°í À½µéÀÌ À§·Î ÈÖ³¯¸®Áöµµ ¾Ê´Â´Ù. 

½ºÇÇÄ¿ ¹Ìµå·¹ÀÎÁö À¯´Ö ÀÌ»óÀ¸·Î´Â ¿Ã¶ó°¡Áö ¾Ê°í ¹Ù´ÚÀ¸·Î ½ºÀ¹ ³¯¾Æ°¡ ²ÈÈ÷´Â ±×·± ´À³¦. ÀÌ´Â ½Ã½ºÅÛÀÇ SNRÀÌ À¢¸¸Å­ ³ôÁö ¾Ê°í¼­´Â, ±×¸®°í À½ÀÇ ¿¡³ÊÁö°¡ ÁýÁßµÈ Áß¿ª´ë Àç»ý´É·ÂÀÌ À¢¸¸ÇÑ °æÁö¿¡ ¿À¸£Áö ¾Ê°í¼­´Â ºÒ°¡´ÉÇÑ ÀÏÀÌ´Ù. 


MI0003607796.jpg
John Butt - Bach Brandenburg Concerto No.1
Dunedin Consort

24ºñÆ® 192kHz À½¿ø, ±×¸®°í ÄÚµåÀÇ ÃÖ»óÀ§ DACÀÎ ¡®DAVE¡¯¿Í ÇÁ¸®ÀÇ ÇØ»ó·Â ´öÀ» ºÃ°ÚÁö¸¸, ½ºÇÇÄ¿°¡ ±âº»ÀûÀ¸·Î ±¤´ë¿ªÀÓÀÌ È®½ÇÇÏ°Ô ´À²¸Áø´Ù. ¶ÇÇÑ À½µéÀÌ ¸¶Ä¡ Åõ¸íÇÑ Ä¿Æ°Ã³·³ °ã°ãÀÌ ´Ã¾î¼­ ÀÖ¾î ¹«´ëÀÇ ¾ÕµÚ ÆøÀÌ °©Àڱ⠴þ ´À³¦ÀÌ´Ù. Á»´õ ¼¼¹ÐÈ÷ °üÂûÇغ¸¸é, À½ÀÇ ¾Ë°»À̵éÀÌ ºÐ¸»Ã³·³ °ö°í ÃÎÃÎÇÏ´Ù. 

±×¸®°í Àú¸¶´Ù À½¿µÀÌ È®½ÇÇÏ°í »öä°¡ ¶Ñ·ÇÇÏ´Ï Ã»À½½Ç ÀÚü°¡ ÀúÀý·Î È­»çÇØÁö°í ±âºÐ±îÁö »óÄèÇØÁø´Ù. ¿ª½Ã ÀÏ Å©·¹¸ð³×Á¦ ÃÖ»óÀÇ ´ö¸ñÀº ÀÌ°°Àº ÇØ»ó·Â°ú, ±¤Æø¿¡ °¡±î¿î µå³ÐÀº ´ÙÀ̳»¹Í ·¹ÀÎÁö, ±×¸®°í À̸¦ ÀÏüÀÇ ÀÌÀ½¸Å ¾øÀÌ ¿À¸£³»¸®¸ç °¢ ´ë¿ªÀ» ÀÚ¿¬½º·´°Ô µé·ÁÁÖ´Â ´ë¿ª¹ë·±½ºÀÓÀÌ ºÐ¸íÇÏ´Ù. 





IL-CREMONESE_06.jpg


"°á·Ð"


½ºÇÇÄ¿´Â ÇÏÀÌ¿£µå·Î °¥¼ö·Ï ÀÚ½ÅÀÇ °³¼º ȤÀº Á¸Àç°¨À» µå·¯³»Áö ¾Ê´Â´Ù. ±×·¡¼­ ¶§·Î´Â ½ºÇÇÄ¿°¡ ³»°Ô ¸»À» Á» °É¾îÁáÀ¸¸é ÇÏ´Â ¹Ù¶÷ÀÌ Àϱ⵵ ÇÑ´Ù. À½ÀÇ ¿­±â´Â ¹°·Ð ½ÉÁö¾î ¿Â±â±îÁö ´À²¸ÁöÁö ¾Ê¾Æ À¢Áö Â÷°©°Ô ´À²¸Áö±â ¶§¹®ÀÌ´Ù. ÀÏ Å©·¹¸ð³×Á¦ÀÇ Ã¹ ´À³¦ÀÌ ±×·¨´Ù. ºÓÀº ¸ÁÅ並 µÑ·¶´Âµ¥, Àç»ýÀ½¿¡´Â ºÓÀº»öÀÇ À̹ÌÁö°¡ ÀüÇô ½Ç¸®Áö ¾ÊÀº °ÍÀÌ´Ù. »ç¿îµå ½ºÅ×ÀÌÁö°¡ ƯÈ÷ ±¤È°Çϴٰųª, À½»óÀÌ Ä®Ã³·³ ÇÉÆ÷ÀÎÆ®·Î ¸ÎÈù´Ù°Å³ª, ¿©¼ºº¸ÄÃÀÇ À½»öÀÌ Å¸ÀÇ ÃßÁ¾À» ºÒÇãÇÒ ¸¸Å­ ÃËÃËÇϴٰųª, ÀÌ·± °³°³ÀÇ ´ö¸ñµéÀÌ Àß µÎµå·¯ÁöÁö ¾Ê¾Ò´Ù. 

IL-CREMONESE_10.jpg

±×·±µ¥, ûÀ½ ³»³» Áö±Ý±îÁö ¼ö¹é¹øÀº µé¾îºÃÀ» À§ÀÇ °îµéÀ» ¡®Áñ°å´Ù¡¯. »ç½Ç µûÁö°í º¸¸é ½ºÇÇÄ¿ÀÇ ¾î´À ƯÁ¤ ´ö¸ñÀÌ µÎµå·¯Áø´Ù¸é ³ª¸ÓÁö ´ö¸ñµéÀº »ó´ëÀûÀ¸·Î óÁø´Ù´Â ¾ê±â´Ù. À½ÀÇ ¿Â±â¸¦ µû¶æÇÏ°Ô ÀüÇØÁشٴ °¨¾ðÀ̼³µµ ¼Ó³»´Â ½ºÇÇÄ¿ÀÇ Âø»öÀÏ »ÓÀÌ´Ù. ÇÙ½ÉÀº ¿ª½Ã ¡®ÀÖ´Â ±×´ë·Î¡¯ÀÎ °ÍÀÌ´Ù. ±×·¯³ª ¸»ÀÌ ½±Áö ÀÌ ¡®ÀÖ´Â ±×´ë·Î¡¯¸¦ À§ÇÑ ÇÊ¿äÁ¶°ÇÀ̶õ °Ô Çѵΰ¡Áö°¡ ¾Æ´Ï´Ù. Âø»ö°ú ¿Ö°îÀ» ¾ø¾Ö±â À§Çؼ­´Â À¯´Ö ÀÚüÀÇ ¹°¼ºÀÌ Å¹¿ùÇØ¾ß ÇÏ°í, ½ºÇÇÄ¿ Àüü ½Ã½ºÅÛÀÌ °øÁø°ú ÀÚü Áøµ¿, ³ëÀÌÁî·ÎºÎÅÍ ÀÚÀ¯·Î¿ö¾ß ÇÑ´Ù. Àú¿ª, Áß¿ª, °í¿ªÀÇ ´ë¿ª¹ë·±½º´Â ±âº» ÁßÀÇ ±âº»ÀÌ°í, ´ëÀ½·® Àç»ýÀ» À§ÇÑ ±âÃÊ Ã¼·Âµµ ÁÁ¾Æ¾ß ÇÑ´Ù. 

ºñ ¿Â ÈÄ ¸¼°Ô °µ ÇÏ´ÃÀ» ¹è°æÀ¸·Î ´«ÀÌ ½Ã¸®µµ·Ï ¼±¸íÇÏ°Ô ÆîÃÄÁø dz°æ. ±×°ÍÀº ¸ÅÁ÷µµ ¾Æ´Ï°í Âø½Ãµµ ¾Æ´Ï¾ú´Ù. ±× dz°æÀÇ ¿ø·¡ ¡®ÀÖ´Â ±×´ë·Î¡¯ÀÇ ¸ð½ÀÀÌ ±×³É ¸Ç»ìÀ» µå·¯³ÂÀ» »ÓÀÌ´Ù. ¸Â´Ù. ÀÏ Å©·¹¸ð³×Á¦°¡ µé·ÁÁØ À½µéÀº ±× ´«ºÎ½Å ÆĶõ ÇÏ´ÃÀ» ±×´ë·Î ´à¾Æ ÀÖ¾ú´Ù.


- 񊒡


Specification
SYSTEM 3.5 way, full para-aperiodic vented box ¡°Stealth Reflex System
CABINET  ¡°Rhomboidal¡± diamond design, distributed thickness triple layer cabinet walls , damped  with spread resonance spectrum system and harmonic decay internal reflections
TWEETER Sonus faber ¡°Arrow Point¡± DAD (Damped Apex Dome, synthesis of the classic dome and ring transducer) H28 XTR-04
MIDRANGE  Sonus faber M18 XTR-04. A Sonus faber designed 180 mm neodymium magnet system ultra dynamic linearity midrange
WOOFERS Sonus faber W18XTR-12. A pair of Sonus faber designed 180 mm lightweight ¡°sandwich¡± cone structure (high-tech syntactic foam core and two external surface skins of cellulose pulp) woofers are integrated in an acoustically amorphous ¡°stealth reflex¡± chamber
INFRA WOOFER  Sonus faber W22XTR-16. A pair of Sonus faber designed 220 mm lightweight ¡°sandwich¡± cone structure (high-tech syntactic foam core and two external surface skins of cellulose pulp) infra woofers are integrated in an acoustically amorphous ¡°stealth reflex¡± chamber
CROSS-OVER 80Hz - 250 Hz - 2500Hz
FREQUENCY RESPONSE 25 Hz ~ 35.000 Hz, Stealth reflex included
SENSITIVITY  92 db SPL (2.83V/1 m)
NOMINAL IMPEDANCE 4 ohm
SUGGESTED AMPLIFIER POWER OUTPUT 100W ~ 800W, without clipping
LONG-TERM MAX INPUT VOLTAGE (IEC 268-5) 30 V rms
DIMENSIONS (HxWxD) 1449,6mm x 398,23mm x 621,8mm 
WEIGHT 84 Kg
Sonus faber IL CREMONESE Speaker
¼öÀÔ»ç ·ÎÀÌÄÚ
¼öÀÔ»ç ¿¬¶ôó 02-335-0006
¼öÀÔ»ç ȨÆäÀÌÁö www.royc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