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õ ¿ÊÀ» ÀÔÀº ÇÏÀÌ¿£µå ÇÁ¸®¾ÚÇÁÀÇ Ç¥ÁØ
Audio Research Reference 6 Pre Amplifi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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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Àµð¿À ¸®¼­Ä¡(Audio Research)´Â ¸ÅŲÅä½Ã, ÄÜ·¡µå Á¸½¼°ú ÇÔ²² ¼¼°è Áø°ø°ü ¾ÚÇÁÀÇ Ç¥ÁØÀ» ¸¸µé¾î¿Â ¹Ì±¹ÀÇ ´ëÇ¥ÀûÀÎ ¿Àµð¿À ¸ÞÀÌÄ¿´Ù. ¡®Áø°ø°ü ¾ÚÇÁÀÇ ºÎÈÀ̶ó´Â ±âÄ¡·Î 1971³â¿¡ ¼³¸³, ¸¸ 45³âÀ̶ó´Â ±ä ¿¬·ûÀÌ ½×ÀÎ ¸¸Å­ Æҵ鵵 ¸¹´Ù. ¿Àµð¿À ¸®¼­Ä¡ ÇÁ¸®, ÆÄ¿ö·Î ²Ï ¿À·¡ ¡®¹öÅß¿Ô´Ù¡¯´Â ¿Àµð¿ÀÆÄÀϵéÀÌ ±×·¡¼­ ÁÖÀ§¿¡ ¸¹´Ù. ±×¸¸Å­ ¾ÚÇÁ º»¿¬ÀÇ ¼º´ÉÀº ¹°·Ð ½Ã°¢Àû µðÀÚÀΰú ÆíÀǼº¿¡¼­ ¡®¿À¸®¡¯´Â ´Ã Åé Ŭ·¡½º¿´´Ù´Â ¾ê±â´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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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Àµð¿À ¸®¼­Ä¡°¡ 2011³âºÎÅÍ ´ë´ëÀûÀÎ º¯½ÅÀ» °ÅµìÇØ¿À°í ÀÖ´Ù. °æÀï»ç¿´´ø ¸ÅŲÅä½Ã, µðÁöÅÐ ¿Àµð¿ÀÀÇ ¼±µÎÁÖÀÚ ¿Íµð¾Æ, ±×¸®°í ÀÌÅ»¸®¾ÆÀÇ ½ºÇÇÄ¿ Á¦ÀÛ»ç ¼Ò´©½º Æĺ£¸£¿Í ÇÔ²² 2011³â ÆÄÀλç¿îÁî ±×·ì¿¡ Àü°Ý ÆíÀÔµÈ °ÍÀÌ´Ù. ÀÌ°°Àº ÇÕÁ¾¿¬È¾Àº Áï°¢ ¡®µðÀÚÀΡ¯ÀÇ º¯È­·Î ³ªÅ¸³µ´Ù. ¼Ò´©½º Æĺ£¸£ ½ºÇÇÄ¿ÀÇ µðÀÚÀ̳ÊÀÎ ¸®ºñ¿À ÄíÄíÀÚ(Livio Cucuza)ÀÇ ¼Õ±æÀ» °ÅÄ£ »õ ¸ðµ¨µéÀÌ 2014³âºÎÅÍ ³ª¿À±â ½ÃÀÛÇÑ °Í. ±×¸®°í ±× µðÀÚÀÎÀº ¡®ÀÌ°Ô Á¤¸» ¿Àµð¿À ¸®¼­Ä¡ ¾ÚÇÁÀϱî?¡¯¶ó´Â ÀDZ¸½ÉÀÌ µé Á¤µµ·Î ÆÄ°Ý ±× ÀÚü¿´´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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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ã Audio Research REF 10 Àü¿øºÐ¸®Çü ÇÁ¸®¾ÚÇÁ


½Ãû±âÀÎ ¡®REF 6¡¯´Â ÀÌ·± ¸Æ¶ô¿¡¼­ ¿Àµð¿À ¸®¼­Ä¡°¡ 2015³â ¼±º¸ÀÎ ÃֽŠ¶óÀÎÀü¿ë Áø°ø°ü ÇÁ¸®¾ÚÇÁ´Ù. ¾ÓÁõ¸ÂÀ» Á¤µµ·Î ÀÛ¾ÆÁø ¡®audio research¡¯ ·Î°í, ÀÌ¿¡ ºñÇØ ½Ã¿ø½Ã¿øÇغ¸ÀÏ Á¤µµ·Î Ä¿Áø °¢Á¾ ³ëºê¿Í Ç¥½Ãâ, ¿ª½Ã Ä¿Áö°í µÎ²¨¿öÁø Àü¸é ÆгΠµîÀÌ ÀüÇüÀûÀÎ »õ ¡®ÄíÄíÀÚ¡¯ ½ºÅ¸ÀÏÀÌ´Ù. ¿Àµð¿À ¸®¼­Ä¡ÀÇ ÇÁ¸®¾ÚÇÁ ÇöÇà ¶óÀξ÷ Áß Àü¿øºÎ ºÐ¸®ÇüÀÎ ¿¾ µðÀÚÀÎÀÇ ¸ð³ë¸ð³ë ¡®REF 10¡¯(2014), Æ÷³ë½ºÅ×ÀÌÁö¿Í ÇìµåÆù¾ÚÇÁ¸¦ ³»ÀåÇÑ °¥¸±·¹¿À ½Ã¸®ÁîÀÇ ¡®GSpre¡¯(2014. »õ µðÀÚÀÎ)¿¡ ÀÌÀº °ø½Ä ¼­¿­ 3¹ø° ¸ðµ¨. ¾Æ·¡·Î´Â ¿ÃÇØ ³ª¿Â ÆÄ¿îµ¥ÀÌ¼Ç ½Ã¸®ÁîÀÇ ¶óÀÎÀü¿ë ¡®LS28¡¯(»õ µðÀÚÀÎ)ÀÌ ÀÖ´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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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¹ÆÛ·±½º¡¯ ½Ã¸®Á Áß½ÉÀ¸·Î »ìÆ캻 ¿Àµð¿À ¸®¼­Ä¡ÀÇ ÇÁ¸®¾ÚÇÁ °³¹ß»ç"


¿Àµð¿À ¸®¼­Ä¡ÀÇ µ¥ºßÀÛÀº 1971³â¿¡ ³ª¿Â ÇÁ¸®¾ÚÇÁ ¡®SP1¡¯À̾ú´Ù. ½Ö»ï±Ø°üÀÎ 12AX7À» 7°³ ÅõÀÔÇÑ Æ÷³ë½ºÅ×ÀÌÁö ³»Àå Ç® Áø°ø°ü ÇÁ¸®¾ÚÇÁ·Î, ¿Àµð¿À ¸®¼­Ä¡ À̸§À» ³»°Ç ½ºÅ×·¹¿À ÆÄ¿ö¾ÚÇÁ ¡®DUAL51¡¯Àº 1³â µÚÀÎ 1972³â¿¡ ³ª¿Ô´Ù. ¡®SP¡¯ ½Ã¸®Áî´Â ÀÌÈÄ 2013³â ¡®SP20¡¯±îÁö °è¼ÓµÇ¸ç ¡®Æ÷³ë½ºÅ×ÀÌÁö ³»Àå ¶óÀÎ ÇÁ¸®¾ÚÇÁ¡¯·Î ¿Àµð¿À ¸®¼­Ä¡ÀÇ À̸§À» Àü¼¼°è ¿Àµð¿ÀÆÄÀϵ鿡°Ô ¾Ë·È´Ù. 2014³â¿¡ ³ª¿Â °¥¸±·¹¿À ½Ã¸®ÁîÀÇ ÇÁ¸®¾ÚÇÁ ¡®GSPre¡¯´Â »õ µðÀÚÀÎÀ» ÀÔÀº ¡®SP¡¯ ½Ã¸®ÁîÀÇ ÈÄ°è·Î º¸¸é µÈ´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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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ã Audio Research GSPre


Æ÷³ë´ÜÀ» »« ¶óÀÎ Àü¿ë ÇÁ¸®¾ÚÇÁ´Â 1989³â¿¡¾ß ³ª¿Ô´Ù. ¡®SP9 MK2¡¯¿¡¼­ Æ÷³ë´ÜÀ» »« ¡®LS1¡¯ÀÌ ±×°ÍÀ¸·Î, ÀԷ´ܿ¡ FET, Ãâ·Â´Ü¿¡ Áø°ø°ü 6DJ8À» äÅÃÇÑ ÇÏÀ̺긮µå ÇÁ¸®¾ÚÇÁ¿´´Ù. ¶óÀÎÀü¿ëÀÇ ¡®LS¡¯ ½Ã¸®Áî´Â ÀÌÈÄ 2013³â ¡®LS27¡¯±îÁö ³ª¿Ô°í, 2016³â¿¡´Â »õ ÆÄ¿îµ¥ÀÌ¼Ç ½Ã¸®Áî, »õ µðÀÚÀÎÀÇ ¡®LS28¡¯·Î ¸í¸ÆÀ» À̾°¬´Ù. ¡®LS28¡¯Àº ½Ö»ï±Ø°ü 6H30À» 4°³ ÅõÀÔÇÑ Ç® Áø°ø°ü ¶óÀÎÀü¿ë ÇÁ¸®¾ÚÇÁ´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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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ã Audio Research REF 1 Pre Amplifier


¡®·¹ÆÛ·±½º(Reference) ½Ã¸®Á´Â ¸» ±×´ë·Î ¶óÀÎÀü¿ë ÇÁ¸®¾ÚÇÁÀÇ ¡®Ç¥ÁØ¡¯À» Á¦½ÃÇÏ°Ú´Ù´Â ´çÂù Æ÷ºÎ·Î, 1995³â ¡®REF 1¡¯À̶ó´Â À̸§À¸·Î óÀ½ Ãâ½ÃµÈ ¡®Ç® ¹ë·±½º, ³ë ³×°ÅƼºê Çǵå¹é, Ŭ·¡½ºA¡¯ ÇÁ¸®¾ÚÇÁ ½Ã¸®Áî´Ù. ¡®REF 1¡¯Àº ½Ö»ï±Ø°üÀÎ 6922À» ä³Î´ç 4°³¾¿ ÃÑ 8°³ ÅõÀÔÇÑ Ç® ¹ë·±½º ÇÁ¸®¾ÚÇÁÀÌÀÚ, ³×°ÅƼºê Çǵå¹é(negative feedback)À» ÀÏü °ÉÁö ¾Ê´Â ¾ÚÇÁ·Î, ÀÌÈÄ µîÀåÇÏ´Â ¡®·¹ÆÛ·±½º ½Ã¸®Á °¢ ¸ðµ¨µéÀÇ ¿øÇü°úµµ °°¾Ò´Ù. µû¶ó¼­ ¡®·¹ÆÛ·±½º ½Ã¸®Á´Â ÇöÀç »ý»êµÇ°í ÀÖ´Â ¿Àµð¿À ¸®¼­Ä¡ ¶óÀÎÀü¿ë ÇÁ¸®¾ÚÇÁÀÇ ÃÖ»óÀ§ ¸ðµ¨ÀÌ´Ù. ´ÙÀ½Àº ÇÊÀÚ°¡ ÆľÇÇÑ ÀÌ ¡®·¹ÆÛ·±½º ½Ã¸®ÁÀÇ ¿ª´ë ¸ðµ¨µéÀÌ´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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Ç¥¸¦ ÅëÇØ ¾Ë ¼ö ÀÖµíÀÌ ¡®·¹ÆÛ·±½º ½Ã¸®Á´Â ÁõÆøºÎ¿¡ Ç® Áø°ø°üÀ» äÅÃÇÑ ¶óÀÎÀü¿ë ÇÁ¸®¾ÚÇÁ. Æ÷³ë´ÜÀ» °®Ãá ¡®SP½Ã¸®Á¿Í ¶óÀÎÀü¿ë ¡®LS½Ã¸®Á°¡ Ç® Áø°ø°ü, ¼Ö¸®µå ½ºÅ×ÀÌÆ®, ÇÏÀ̺긮µå(FET+Áø°ø°ü)¸¦ ¿À°£ °Í¿¡ ºñÇØ ¡®·¹ÆÛ·±½º ½Ã¸®Á´Â óÀ½ºÎÅÍ Ç® Áø°ø°ü üÁ¦¿´´Ù. ¡®°íÇػ󵵡¯(High Definition)°ú ¡®Áø°ø°ü ¾ÚÇÁÀÇ ºÎÈÀ̶ó´Â ±âÄ¡¸¦ ³»°É°í Ãâ¹üÇÑ ¿Àµð¿À ¸®¼­Ä¡ÀÇ Ç÷ÅëÀ» Á¦´ë·Î À̾î¹ÞÀº ÀûÀÚÀÎ ¼ÀÀÌ´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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Àü¿øºÎ´Â ²Ï º¯È­°¡ ÀÖ¾ú´Ù. ¡®REF 2¡¯¿¡¼­ óÀ½À¸·Î Á¤·ù¿Í Á¤Àü¾Ð ȸ·Î¿¡ Áø°ø°üÀ» ÅõÀÔÇß´Ù. Á¤·ù°ü 5AR4°¡ Á¤·ù¸¦ ¸Ã±â À§ÇØ ÅõÀԵưí, ºö°ü 6L6ÀÌ Àü¾Ð ·¹±Ö·¹ÀÌÅÍ, ½Ö»ï±Ø°ü 6922ÀÌ Àü¾Ð ¿¡·¯ µðÅØÅ͸¦ ´ã´çÇÔÀ¸·Î½á Á¤Àü¾Ð ȸ·Î¸¦ ¿Ï¼º½ÃÄ×´Ù. ÀÌÈÄ ¡®REF 3¡¯¿¡¼­´Â Á¤·ù¸¦ ´Ù½Ã ¼Ö¸®µå ½ºÅ×ÀÌÆ®(´ÙÀÌ¿Àµå)¿¡°Ô ¸Ã±â°í, Á¤Àü¾Ð ȸ·Î¿¡ ÅõÀÔµÈ Áø°ø°üµµ 6LGGC¿Í 6H30P·Î ¹Ù²å´Ù. ¡®REF 5¡¯¿¡¼­´Â Àü¾Ð ·¹±Ö·¹ÀÌÅÍ°ü±îÁö 6550C·Î ¹Ù²ã ÇöÇà ¡®REF 10¡¯(¿¾ µðÀÚÀÎ)°ú ¡®REF 6¡¯(»õ µðÀÚÀÎ)±îÁö À̾î¿À°í ÀÖ´Ù. 

Á¤Àü¾Ð ȸ·Î¿¡ ÀÌó·³ ¡®REF 2¡¯ ¸ðµ¨ ÀÌÈÄ ÁÙ±âÂ÷°Ô Áø°ø°üÀ» ÅõÀÔÇÑ °ÍÀº Áø°ø°üÀ¸·Î § Á¤Àü¾Ð ȸ·Î°¡ Æ®·£Áö½ºÅÍ È¸·Îº¸´Ù ±â±â ³»ºÎÀÇ Àü¾ÐÀ» ÀÏÁ¤ÇÏ°Ô À¯ÁöÇϴµ¥ À¯¸®ÇÏ´Ù°í ÆÇ´ÜÇ߱⠶§¹®. ƯÈ÷ ¹Ì¼¼½ÅÈ£°¡ óÀ½ ÁõÆøµÇ´Â ÇÁ¸®¾ÚÇÁ¿¡¼­´Â ÀÌ Á¤Àü¾Ð ȸ·Î°¡ ´ÙÀ̳»¹Í ·¹ÀÎÁö¿Í ½ÅÈ£´ëÀâÀ½ºñ(SNR)¸¦ ÁÂÁö¿ìÁöÇÒ ¸¸Å­ Áß¿äÇÏ´Ù´Â °Ô Á¤¼³ÀÌ´Ù. ¸¹Àº ÇÏÀÌ¿£µå Áø°ø°ü ÇÁ¸®¾ÚÇÁ Á¦ÀÛ»çµéÀÌ Áø°ø°üÀ¸·Î Á¤Àü¾Ð ȸ·Î¸¦ ²Ù¹Ì´Â ÀÌÀ¯´Ù.

ÁõÆø°üÀÇ º¯È­µµ À½¹ÌÇÒ ¸¸ÇÏ´Ù. ¿Àµð¿À ¸®¼­Ä¡ ÇÁ¸®¾ÚÇÁ¿¡¼­ ÁõÆøÀ» ´ã´çÇÏ´Â Áø°ø°üÀº Å©°Ô 3Â÷·Ê º¯½ÅÇß´Ù. óÀ½ 10³â µ¿¾ÈÀº 12AX7À» Áñ°Ü ¾²´Ù 1982³â ¡®SP10¡¯ºÎÅÍ 6922, 1999³â ¡®LS26¡¯ºÎÅÍ´Â 6H30P¸¦ ÅõÀÔÇß´Ù. µû¶ó¼­ 2000³â Á߹ݺÎÅÍ °ÅÀÇ ´ëºÎºÐÀÇ ¿Àµð¿À ¸®¼­Ä¡ ÇÁ¸®¾ÚÇÁ¿¡´Â 6H30P°¡ µé¾îÀÖ´Ù°í º¸¸é µÈ´Ù. 12AXY, 6922(6DJ8), 6H30P ¸ðµÎ ÇÑ ¾Ë ¾È¿¡ »ï±Ø°ü 2°³°¡ µé¾îÀÖ´Â ½Ö»ï±Ø°üÀÌ´Ù. À̸¦ °£·«È÷ Ç¥·Î Á¤¸®Çϸé ÀÌ·¸´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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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 6¡¯, »õ ¿ÊÀ» ÀÔÀº ¿Àµð¿À ¸®¼­Ä¡ ¶óÀÎ ÇÁ¸®¾ÚÇÁÀÇ ÀûÀåÀÚ"


ÀÌÁ¦ ¡®REF 6¡¯¿¡¸¸ ÁýÁßÇغ¸ÀÚ. Áö±Ý±îÁö ¾ð±ÞÇÑ ´ë·Î ¡®REF 6¡¯´Â ÁõÆøºÎ¿¡ Ç® Áø°ø°ü, Àü¿øºÎ¿¡ Áø°ø°ü Á¤Àü¾Ðȸ·Î¸¦ ÅõÀÔÇÑ ¶óÀÎ Àü¿ë ÇÁ¸®¾ÚÇÁÀÌÀÚ, ¡®REF 5SE¡¯ ÀÌÈÄ 4³â¸¸, 2ºí·° Ưº°ÆÇÀÎ ¡®REF 10¡¯ ÀÌÈÄ 2³â¸¸¿¡ ³»³õÀº ·¹ÆÛ·±½º ½Ã¸®Áî ÃֽŠ¸ðµ¨ÀÌ´Ù. µðÀÚÀÎÀº ·¹ÆÛ·±½º ÇÁ¸®¾ÚÇÁ ½Ã¸®Áî Áß Ã³À½À¸·Î »õ ¡®ÄíÄíÀÚ¡¯ ½ºÅ¸ÀÏÀÌ Àû¿ëµÆ´Ù.  µû¶ó¼­ ¿Àµð¿À ¸®¼­Ä¡ ⸳ 40ÁÖ³âÀ» ¸Â¾Æ ÇÑÁ¤¸ðµ¨·Î ³ª¿Â ¡®REFERENCE Anniversary¡¯(2010³â)¿Í ¡®ÁõÆøºÎ+Àü¿øºÎ¡¯ µÎ ºí·°À¸·Î ±¸¼ºµÈ ¡®REF 10¡¯(2013³â)À» Á¦¿ÜÇϸé, ÀÌ ¡®REF 6¡¯¾ß¸»·Î 1989³âºÎÅÍ »ý»êµÈ ¿Àµð¿À ¸®¼­Ä¡ ¶óÀÎÀü¿ë ÇÁ¸®¾ÚÇÁÀÇ Ç÷ÅëÀ» ÀÌÀº ÀÚŸ°øÀÎ ÀûÀåÀÚÀÎ ¼ÀÀÌ´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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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ã Audio Research Reference 5¿Í Reference 6ÀÇ Àü¸é µðÀÚÀÎ ºñ±³(À§, ¾Æ·¡)


¿ì¼± ¿Ü°üºÎÅÍ. ¹«¾ùº¸´Ù Àü¸é ÆгÎÀÌ ½Ã¿øÇÏ°Ô Ä¿Á³´Ù. ¼ö¸¹Àº ¿Àµð¿ÀÆÄÀϵéÀ» ¼³·¹°Ô Çß´ø ¡®audio research¡¯·Î°í´Â ÀüÀÛÀÎ ¡®REF 5SE¡¯º¸´Ù ÀÛ¾ÆÁ³Áö¸¸, º¼·ý ³ëºê(¿À¸¥ÂÊ)¿Í ÀÔ·Â ¼±Åà ³ëºê, ±×¸®°í ÇÏ´ÜÀÇ Çª½¬ ¹öÆ°Àº ´«¿¡ ¶é Á¤µµ·Î Ä¿Á³´Ù. °ËÀº ¹ÙÅÁÀÇ Ç¥½Ãâµµ ÀüÀÛ¿¡ ºñÇØ ÈξÀ Ä¿Á³´Ù. °¢ ³ëºê¿Í ¹öÆ° ¹Ø¿¡ ÀÖ´ø ¡®Ä£ÀýÇÑ ±ÛÀÚ¡¯°¡ ¸ðµÎ »ç¶óÁø Á¡µµ ´«±æÀ» ²ö´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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ÀÌ·¯ÇÑ ÆгÎÀÇ º¯È­°¡ ºñ´Ü µðÀÚÀθ¸À» À§ÇÑ °ÍÀº ¾Æ´Ï¶ó´Â °Ô Á¦ÀÛ»çÃø ¼³¸í. »óÆÇ°ú Ãø¸é ÆгΠ¸ðµÎ ¿¾ µðÀÚÀÎÀÇ ÀüÀÛ ¡®REF 5SE¡¯¿¡ ºñÇØ ±¸Á¶ÀûÀ¸·Î ÈξÀ °ß°íÇØÁ³À¸¸ç, ƯÈ÷ Ãø¸é ÆгÎÀº ¾ÚÇÁ ³»ºÎ¿¡¼­ ¹ß»ýÇÏ´Â ¿©·¯ Áøµ¿¿¡³ÊÁö¸¦ °¨¼â½ÃÅ°°Ô²û »õ·Î ¼³°èµÆ´Ù°í ÇÑ´Ù. Èĸé Æгο¡´Â ÃÑ 8Á¶(¹ë·±½º 4Á¶, ¾ð¹ë·±½º 4Á¶)ÀÇ ÀԷ´ÜÀÚ¿Í ÃÑ 6Á¶(¹ë·±½º 3Á¶, ¾ð¹ë·±½º 3Á¶)ÀÇ Ãâ·Â´ÜÀÚ°¡ °¢°¢ À§¾Æ·¡ ä³Îº°·Î °¡Áö·±È÷ ÀÚ¸®Àâ°í ÀÖ´Ù. À§°¡ ¿À¸¥ÂÊ Ã¤³Î, ¾Æ·¡°¡ ¿ÞÂÊ Ã¤³ÎÀÌ´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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ÁõÆøºÎ¿¡´Â ½Ö»ï±Ø°üÀÎ 6H30P°¡ ä³Î´ç 3°³¾¿ ¸ðµÎ 6°³°¡ ÅõÀԵƴÙ. 6H30P´Â 1990³â´ë °³¹ßµÈ Àü¾ÐÁõÆø Áø°ø°üÀ¸·Î, ¹«¾ùº¸´Ù ³»ºÎÀúÇ×(Ç÷¹ÀÌÆ® ÀúÇ× = ³»ºÎ ÀÓÇÇ´ø½º)ÀÌ ³·¾Æ À½¾Ç½ÅÈ£¸¦ º¸´Ù ½±°Ô µå¶óÀ̺ùÇÒ ¼ö ÀÖ´Ù´Â ÀåÁ¡ÀÌ ÀÖ´Ù. ´õ¿íÀÌ Èê·Áº¸³¾ ¼ö ÀÖ´Â Àü·ù°ª(Àü·ùÁõÆø·ü = gm)µµ ³ô¾Æ ±âÁ¸ 6922¸¦ 2°³ ¾´ °Íº¸´Ù È¿À²ÀÌ ´õ ÁÁÀº °ÍÀ¸·Î ¾Ë·ÁÁ³´Ù. 6H30P°¡ ¿Àµð¿À ¸®¼­Ä¡¿¡¼­ 6922À» ºü¸£°Ô ´ëüÇÑ ÀÌÀ¯ Áß Çϳª´Ù. Âü°í·Î 6922ÀÇ ³»ºÎÀúÇ×Àº 2.4k¿ÈÀε¥ ºñÇØ 6H30PÀÇ ³»ºÎÀúÇ×Àº 840¿ÈÀ̸ç, 6922ÀÇ Àü·ùÁõÆø·üÀº 10mA/VÀε¥ ºñÇØ 6H30PÀÇ Àü·ùÁõÆø·üÀº 18mA/V¸¦ º¸Àδ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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ÁõÆø°üÀÌ Ã¤³Î´ç 1°³¾¿ ´Ã¾î³­ °Íµµ ¤°í ³Ñ¾î°¥ ¸¸ÇÏ´Ù. ÀüÀÛÀÎ ¡®REF 5SE¡¯°¡ 6H30P¸¦ ä³Î´ç 2°³¾¿ Æз²·¼(º´·Ä) ¹æ½ÄÀ¸·Î ±¸µ¿½ÃŲµ¥ ºñÇØ ¡®REF 6¡¯´Â º´·Ä¹æ½ÄÀº À¯ÁöÇ쵂 ÅõÀÔµÈ Áø°ø°üÀ» ä³Î´ç 1°³¾¿ ´õ ´Ã·È´Ù. Áï, Á÷·ÄÀÌ ¾Æ´Ï¶ó º´·Ä·Î ÀÛµ¿ÇÏ´Â ¡®½Ì±Û 1´Ü ÁõÆø¡¯À» °í¼öÇÔÀ¸·Î½á À½ÀÇ ¿Ö°îÀº °è¼Ó ÁÙÀ̸鼭, µ¿½Ã¿¡ 3º´·Ä ¹æ½ÄÀ¸·Î ´ÙÀ̳»¹Í ·¹ÀÎÁö´Â ´Ã¸®·Á´Â ¼³°èÀÎ °ÍÀÌ´Ù. ÀÌ°°Àº °³³äÀº ä³Î´ç 4°³¾¿ ´õºí Æз²·¼ ¹æ½Ä(4º´·Ä)À¸·Î ±¸µ¿µÈ ¡®REFERENCE Anniversary¡¯¿Í ¡®REF 10¡¯¿¡¼­ °¡Á®¿Â °ÍÀ¸·Î º¸Àδ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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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ÙÀ½Àº Àü¿øºÎ´Ù. ¹«¾ùº¸´Ù Áø°ø°ü 2°³¸¦ ÅõÀÔÇØ Á¤Àü¾Ð ȸ·Î¸¦ ±¸¼ºÇÑ Á¡ÀÌ µ¸º¸ÀδÙ. Á¤·ù ¹× ÆòÈ° ȸ·Î¸¦ °ÅÄ£ Á÷·ù Àü¿øÀÌ ½Ö»ï±Ø°üÀÎ 6H30P¸¦ ÅëÇØ Á¤Àü¾ÐÀ» À¯ÁöÇÏ°í(Àü¾Ð ·¹±Ö·¹ÀÌÅÍ. voltage regulator), À̸¦ 5±Ø°üÀÎ 6550C°¡ Á¦¾îÇÏ´Â(Àü¾Ð ¿¡·¯ µðÅØÅÍ. voltage error detector) ±¸Á¶´Ù. Åë»ó Àü¾Ð ·¹±Ö·¹ÀÌÅÍ°üÀº ³»ºÎÀúÇ×ÀÌ ³·¾Æ¾ß Çϴµ¥, 6H30P´Â ¾Æ±î ¾ð±ÞÇßµíÀÌ ³»ºÎÀúÇ×ÀÌ 840¿ÈÀÏ Á¤µµ·Î ³·¾Æ ÃÖÀûÀÇ Á¶°ÇÀ» °®Ãè´Ù. Àü¾Ð ¿¡·¯ µðÅØÅÍ°üÀº ¡®Á¦¾î¡¯¶ó´Â ÀÓ¹« ¼º°Ý»ó °í¼Ó½ºÀ§ÄªÀÌ °¡´ÉÇØ¾ß Çϴµ¥, À̸¦ À§Çؼ­´Â ³ôÀº Àü¾ÐÁõÆø·ü(¹Â = amplification factor)ÀÌ ÀüÁ¦Á¶°ÇÀÌ´Ù. 3±Ø°ü ´ë½Å 5±Ø°üÀÌ Áñ°Ü äÅõǴ ÀÌÀ¯ÀÌÀÚ, ¡®REF 6¡¯¿¡ Àü¾ÐÁõÆø·üÀÌ 28¿¡ ´ÞÇÏ´Â 5±Ø°ü 6550C°¡ ÅõÀÔµÈ °áÁ¤Àû ÀÌÀ¯´Ù. 

»Ó¸¸ ¾Æ´Ï´Ù. ¡¯REF 6¡¯´Â Àü¿øÆ®·£½º±îÁö ¡®REF 5SE¡¯º¸´Ù ¹«°Ô°¡ 23% ´õ ³ª°¥ Á¤µµ·Î ´õ Å« °ÍÀ¸·Î ±³Ã¼Çß´Ù. ¾ÚÇÁÀÇ ¹«°Ô°¡ 13.9kg(REF 5SE)¿¡¼­ 16.6kgÀ¸·Î ´Ã¾î³­ ù¹ø° ÀÌÀ¯´Â ÀÌ°°Àº Àü¿øÆ®·£½º(RÄÚ¾î)ÀÇ °­È­ ¶§¹®ÀÌ´Ù. 

ÀüüÀûÀÎ ¼³°è µðÀÚÀÎÀ» °¨¾ÈÇÒ ¶§ ¡®REF 6¡¯¿¡¼­ ±â´ëµÇ´Â ¼º´ÉÀº 1) ½Ì±ÛÁõÆøÀ» ÅëÇÑ Àú¿Ö°î ¹× ³ôÀº ÇØ»ó·Â ±¸Çö, 2) 3º´·Ä ±¸µ¿À» ÅëÇÑ ´ÙÀ̳»¹Í ·¹ÀÎÁöÀÇ Áõ°¡, 3) Áø°ø°ü Á¤Àü¾Ð ȸ·Î ±¸¼ºÀ» ÅëÇÑ ´ÙÀ̳»¹Í ·¹ÀÎÁöÀÇ Áõ°¡¿Í ³ôÀº SNR ±¸Çö, 4) Àü¿øÆ®·£½º °­È­¸¦ ÅëÇÑ Àú¿ªÀç»ýÀÇ Ç°Áú ¹× ÆÄ¿ö¾ÚÇÁ ±¸µ¿·Â Çâ»ó, 5) °ß°íÇÑ ¼¨½Ã ÅõÀÔÀ» ÅëÇÑ ³ôÀº SNR ±¸Çö, 6) Ç®¹ë·±½º ȸ·Î¸¦ ÅëÇÑ ³ëÀÌÁî Àú°¨ ¹× Á¤¼÷µµ Áõ°¡, 7) ³ë ³×°ÅƼºê Çǵå¹éÀ» ÅëÇÑ Àú¿Ö°î ¹× ºü¸¥ ÀÀ´äƯ¼º µîÀÌ ±â´ëµÈ´Ù. ½ºÆå»óÀ¸·Î´Â 0.5Hz~200kHz(-3dB)¶ó´Â ±¤´ë¿ªÀÇ ÁÖÆļö ÀÀ´äƯ¼º, 12dB(¹ë·±½º) ¹× 6dB(¾ð¹ë·±½º)¶ó´Â ³·Àº °ÔÀÎÀÌ ´«±æÀ» ²ö´Ù. ÇÁ¸®¾ÚÇÁÀÇ Áß¿äÇÑ ½ºÆå Áß ÇϳªÀÎ Ãâ·ÂÀÓÇÇ´ø½º´Â 600¿È(¹ë·±½º), 300¿È(¾ð¹ë·±½º)ÀÌ´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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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ûÀ½"


¡®REF 6¡¯¸¦ º»°ÝÀûÀ¸·Î µé¾îºÃ´Ù. ÆÄ¿ö¾ÚÇÁ´Â ¿Àµð¿À ¸®¼­Ä¡ÀÇ ¸ð³ëºí·° ÆÄ¿ö¾ÚÇÁ ¡®REF 210¡¯(210W), ½ºÇÇÄ¿´Â ¼Ò³Ê½º Æĺ£¸£ÀÇ ¡®ÀÏ Å©·¹¸ð³×Á¦¡¯(Il Cremonese). ûÀ½ÀÇ ÆíÀǸ¦ À§ÇØ ¼Ò½º±â·Î´Â ¸ÆºÏ¿¡¾î(TIDAL ¹× 24ºñÆ® À½¿ø)¸¦ µ¿¿øÇß°í, DACÀº ÄÚµåÀÇ ÃÖ»óÀ§ ¸ðµ¨ÀÎ ¡®DAVE¡¯¸¦ ¹°·È´Ù. DAC°ú ÇÁ¸®¾ÚÇÁ, ÇÁ¸®¾ÚÇÁ¿Í ÆÄ¿ö¾ÚÇÁ ¸ðµÎ ¹ë·±½º ÀÎÅÍÄÉÀ̺í·Î ¿¬°áÇß´Ù. ÆÄ¿ö¾ÚÇÁ ¡®REF 210¡¯ÀÇ ÀÔ·ÂÀÓÇÇ´ø½º´Â ¹ë·±½º ¿¬°á½Ã 200k¿È(¡®REF 6¡¯ÀÇ Ãâ·ÂÀÓÇÇ´ø½º´Â ¹ë·±½º ¿¬°á½Ã 600¿È), ÀԷ°¨µµ´Â ¹ë·±½º ¿¬°á½Ã 1.7V(¡®REF 6¡¯ÀÇ ÃÖ´ë Ãâ·ÂÀü¾ÐÀº ¹ë·±½º ¿¬°á¿¡ ÃÖ´ë 200k¿È ºÎÇϽà 2.0V)´Ù. °ÔÀÎÀº °¢°¢ 12dB¿Í 27dB. µ¿ÀÏ ºê·£µå ¸ÅĪÀÌ º¸´Ù ¾ÈÀüÇÏ°í À¯¸®ÇÑ ÀÌÀ¯´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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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ne Sofie Von Otter - Baby Plays Around
For the Stars

¾È³× ¼ÒÇÇ Æù ¿ÀÅä ¡®Baby Plays Around¡¯(For The Stars ¾Ù¹ü) = ÇÏÀÌ¿£µå ÇÁ¸®¾ÚÇÁ°¡ µé·ÁÁÙ ¼ö Àִ û°¨»óÀÇ ¿©·¯ Äè°¨µéÀÌ ½±°Ô ´À²¸Áø´Ù. ±×³àÀÇ ¼û¼Ò¸®¿Í ¹ßÀ½½ÃÀÇ ¹Ì¼¼ÇÑ ÆÄÂûÀ½ÀÌ ¹«´ë Áß¾Ó¿¡ ÇÉÆ÷ÀÎÆ®·Î ¸ÎÈù´Ù. »ö¼ÒÆù°ú ±âŸ´Â ÀڽŵéÀÌ ÁöÀ» ¼ö ÀÖ´Â ´Ù¾çÇÑ Ç¥Á¤µéÀ» ±×´ë·Î º¸¿©ÁØ´Ù. À½µéÀÌ ¾Æ¹«·¯ Á¦¾à ¾øÀÌ ±×¾ß¸»·Î ½º¹«½ºÇÏ°Ô Èê·¯³ª¿Â´Ù. ÀÌ Åõ¸í°¨, ÀÌ »öä°¨. ÀüüÀûÀ¸·Î Á¤¼÷µµ°¡ ³ôÀºµ¥´Ù »ç¿îµå ½ºÅ×ÀÌÁöÀÇ µÎ²²¿Í ³ôÀ̸¶Àú Àß ´À²¸Á® ±âºÐÀÌ »óÄèÇØÁø´Ù. 

ƯÈ÷ À½¾ÇÀÌ ¿ÏÀüÈ÷ ³¡³¯ ¶§±îÁö ±× ¿©¸° À½µéÀ» ÇÑ Åçµµ ³õÄ¡Áö ¾Ê°í ²ø°í°¡´Â ´ë¸ñ¿¡¼­´Â ¼Ò¸§¸¶Àú µ¸´Â´Ù. ¿ª½Ã ÇÏÀÌ¿£µå ÇÁ¸®¾ÚÇÁÀÇ Á¸ÀçÀÌÀ¯´Â ¹Ù·Î ÀÌ·¯ÇÑ À½¾ÇÀÇ ¿©·¯ Ç¥Á¤°ú ´µ¾Ó½º±îÁö ÀüÇØÁֱ⠶§¹®ÀÌ´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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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t Atkins - Up in My Treehouse
Sails

à¾ÜŲ½º ¡®Up In My Treehouse¡¯(Sails ¾Ù¹ü) = ÀÌ °î¿¡¼­´Â °ÅÀÇ ¸ðµç °ÍµéÀÌ Æò¼Òº¸´Ù ºÐ¸íÇØÁö°í ÁøÇØÁ³´Ù. ÆÛÄ¿¼ÇÀÇ Ç⿬ÀÌ ÆîÃÄÁö´Âµ¥, ±× ¹«´ëÀÇ ³ôÀÌ¿Í µÎ²²°¡ »ó´çÈ÷ ´Ã¾î³µ°í °¢ ¾Ç±âÀÇ À§Ä¡¿Í ¸ð½ÀÀÌ ´«¿¡ ÀâÈ÷µí Àß ±×·ÁÁø´Ù. ÀÌ °îÀÇ Àü¸ÅƯÇã¶ó ÇÒ Â÷ÀÓ ¼Ò¸®´Â ¿À¸¥ÂÊ ½ºÇÇÄ¿ À§¿¡¼­ Áß¾Ó ¾Æ·¡·Î ¹Ì²ô·¯Áöµí Å©°Ô È°°­ÇÑ´Ù. ±× »öä°¨¿¡ ´«ÀÌ ºÎ½Ç Á¤µµ´Ù. 

¹«¾ùº¸´Ù à¾ÜŲ½ºÀÇ ¹êÁ¶°¡ Æò¼Òº¸´Ù ´õ ºÐ¸íÇÏ°Ô, ±×¸®°í ´õ ÈûÀÌ ½Ç·Á µé¸°´Ù. ÀÌ·¸°Ô ÇΰŸµÀÌ ¸í·áÇÏ°í ÆÄ¿öÇ®ÇØÁö´Ï ¸®µë°¨±îÁö ´õ »ì¾Æ³­´Ù. ´õ ´Ü´ÜÇÑ Àú¿ªÀ» µé·ÁÁÖ´Â µå·³°ú º£À̽ºµµ ÀÌ·¯ÇÑ ¸®µë°¨ »ó½Â¿¡ ÇѸòÇßÀ» °ÍÀÌ´Ù. ÇѸ¶µð·Î ÀÌ °î ÀÚüÀÇ Ç¥Á¤ÀÌ Æò¼Òº¸´Ù ÈξÀ ¹à¾ÆÁø ±×·± ´À³¦. Ç¥Çö·Âµµ °öÀýÀº ´Ã¾î³­ °Í °°´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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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nnifer Warnes - Bird on a Wire
Famous Blue Raincoat

Á¦´ÏÆÛ ¿ø½º ¡®Bird On a Wire¡¯(Famous Blue Raincoat ¾Ù¹ü) = µå·³ÀÇ ÆÝÄ¡·ÂÀÌ Àå³­ ¾Æ´Ï´Ù. ¾Æ¿¹ Æò¼Òº¸´Ù µå·³ »çÀÌÁî°¡ Ä¿Áø °Í °°´Ù. ÀÌ ÇÁ¸®¾ÚÇÁÀÇ °ÔÀÎÀÌ ¹ë·±½º ¿¬°á½Ã¿¡µµ 12dB¿¡ ºÒ°úÇÑ °ÍÀ» °¨¾ÈÇϸé, ÀÌ·¯ÇÑ ´Ü´ÜÇÑ Àú¿ª Àç»ý½Ç·ÂÀº Æ°½ÇÇÏ°í ¾ÈÁ¤ÀûÀÎ Àü¿øºÎ ´öÀ¸·Î º¸ÀδÙ. ÁõÆø°üÀÇ 3º´·Ä ¿¬°áµµ ´ÙÀ̳»¹Í ·¹ÀÎÁö¸¦ ´Ã¸®´Âµ¥ Å©°Ô ÀÏÁ¶ÇßÀ» °ÍÀÌ´Ù. 

Á¦´ÏÆÛ ¿ø½ºÀÇ ¸ñ¼Ò¸®´Â À¯³­È÷ ÃËÃËÇÏ°í, ¹«´ë´Â Åõ¸íÇÏ°Ô ±×¸®°í ³ô³·ÀÌ°¡ ºÐ¸íÇÏ°Ô ±×·ÁÁø´Ù. ÀÌ °î¿¡¼­ ¶Ç Çϳª °¨ÅºÇÑ °ÍÀº ¹Ù·Î ÀÌ ¡®Åõ¸íÇÔ¡¯ÀÌ´Ù. û°¨»ó Á¤¼÷µµ°¡ ³ôÀºµ¥´Ù ¹«´ë±îÁö ¼±¸íÇÏ°Ô º¸ÀÌ´Ï °¢ ¾Ç±âµéÀÇ »öä°¡ Àú¸¶´Ù ºû³­´Ù. ÀÌ·¯´Ï ¸®µë°¨, È°±â, »ý±â ¸ðµç °Ô »ì¾Æ³­´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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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vison Ensemble - Vivaldi Le Quattro Stagioni(Four Seasons)
Il Cimento dell'armonia e dell'inventione Opus 8

µÎ³×µò ÄܼÒÆ® ¡®ºñ¹ßµð »ç°è Áß °¡À»¡¯(¸°·¹ÄÚµå 24ºñÆ®) = ¿Àµð¿À ¸®¼­Ä¡°¡ ¿Ö ¡®°íÇػ󵵡¯(High Definition)¸¦ ±×·¸°Ô³ª ³»¼¼¿ì´ÂÁö ±× Àú·ÂÀ» È®ÀÎÄÉ ÇÑ °î. ¹ÙÀ̿ø°À» ºñ·ÔÇÑ °¢ Çö¾Ç±âµéÀÌ ³»ÁÖ´Â ¿©·¯ À½µéÀÇ ´Ù¾çÇÑ Ç¥Á¤°ú ÅؽºÃ³¸¦ Á¶±Ýµµ ³õÄ¡Áö ¾Ê°í ´Ù Æ÷ȹÇس½´Ù. 

24ºñÆ® À½¿øÀ̶ó Á¤º¸·®ÀÌ ¸¹Àº Å¿µµ ÀÖ°ÚÁö¸¸ °¢ À½µéÀÇ ÀÔÀÚ°¡ Æò¼Òº¸´Ù °ö´Ù. ±×¸®°í °¢ À½µéÀÌ ÇǾî¿Ã¶ú´Ù°¡ »ç¶óÁö´Â ¼ø°£¼ø°£µéÀÌ ¸Å¿ì ÃÎÃÎÇÏ°Ô À̾îÁø´Ù. ½Ì±Û ÁõÆøÀÇ 3±Ø°üÀÌ µé·ÁÁÖ´Â ÇöµéÀÇ ¹èÀ½°ú ÀÜÇâÀº ½Ä¿å¸¶Àú µ¹°Ô ÇÑ´Ù. ¾àÀ½ ÆÄÆ®¿¡¼­´Â ±× °ÅÀÇ µé¸±µí ¸»µíÇÑ À½µéÀ» ûÀ½½Ç ¹Ù´Ú ¹ØÀ¸·Î ²ø°í°¡´Â °ÍÀÌ ´À²¸Á® µÎ¼ÕµÎ¹ß ´Ù µé¾ú´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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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is Nelsons - Shostakovich Symphony No.5
Boston Symphony Orchestra

¾Èµå¸®½º ³Ú½¼½º, º¸½ºÅϽÉÆ÷´Ï¿ÀÄɽºÆ®¶ó ¡®¼î½ºÅ¸ÄÚºñÄ¡ ±³Çâ°î 5¹ø 4¾ÇÀ塯(DG) = ¿ÀÄɽºÆ®¶ó °î´ä°Ô óÀ½ºÎÅÍ ¸ðµç À½µéÀÌ ÁعÎÇÏ°Ô ½ñ¾ÆÁ®³ª¿Â´Ù. ¿ª½Ã ÇÏÀÌ¿£µå ¿Àµð¿ÀÀÇ ±âº»Àº ¡®±¤´ë¿ª¡¯ÀÌ´Ù. ÃÊÀú¿ª¿¡¼­µµ ±× ²öÀ» ³õÁö ¾Ê´Â°Ô ºÐ¸íÇÏ°í, À½ ÇϳªÇϳª¸¦ ÇãÅõ·ç ´Ù·ç´Â ¹ýÀÌ ¾ø´Ù. À½ÀÇ ÇÇÄ¡°¡ °í±Þ½º·´´Ù. ¾àÀ½¿¡¼­ÀÇ ¸¶ÀÌÅ©·Î ´ÙÀ̳»¹Í½º°¡ ´ë´ÜÇØ °¨ÅºÇÏ°í Àִµ¥, °ð¹Ù·Î ÅõƼ·Î ¼ø½Ä°£¿¡ ½½¸³, ÁúÁÖÇعö¸°´Ù. 

ÇѸ¶µð·Î ±«¹°Åõ¼öÀÇ ³«Â÷ Å« Ä¿ºê¸¦ ¹Ù·Î ¿·¿¡¼­ ¸ñ°ÝÇÑ ´À³¦. 5¹ø¿¡ °ÉÄ£ ÆÀÆÄ´ÏÀÇ °­·ÂÇÑ Çѹ濡´Â Á¤½ÅÀÌ È¥¹ÌÇÒ Á¤µµ´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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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enn Gould - Bach Goldberg Variations
The Glenn Gould Edition

±Û·» ±¼µå ¡®¹ÙÈå °ñµåº£¸£Å© º¯Áְ(1955³â ¸ð³ë³ìÀ½ ¸®¸¶½ºÅ͸µ) = ¡®REF 6¡¯ÀÇ ¸¶ÀÌÅ©·Î ´ÙÀ̳»¹Í½º°¡ »ó±ÞÀÓÀ» ´Ù½Ã Çѹø ´À²¼´Ù. ¡®²Ú ²Ú¡¯ ¹ß ¹Ø¿¡¼­ Æä´ÞÀÌ ¹âÈ÷´Â ¼Ò¸®, ¡®Å¸Ä¬ ŸĬ¡¯ ¼Õ°¡¶ôÀÌ °Ç¹ÝÀ» µÎµé±â´Â ¼Ò¸®±îÁö ¸ðµÎ Àâ¾Æ³½´Ù. ÇǾƳëÀÇ À§Ä¡¿Í ¹æÇâµµ Àß ±×·Á³»Áà ±Û·» ±¼µå°¡ ¿ÞÂÊ¿¡ ¾à°£ µîÀ» º¸ÀΠä ¾É¾Æ ÀÖ´Â ¸ð½ÀÀÌ ÀúÀý·Î ±×·ÁÁø´Ù. 

³î¶ó¿î °ÍÀº ¹«´ë°¡ »ó´çÈ÷ ¹Ø¿¡ ÆîÃÄÁø´Ù´Â °Í. ¸¶Ä¡ ¿ÀÄɽºÆ®¶ó Ȧ 2Ãþ ¹Ú½º¼®¿¡ ¾É¾Æ 1Ãþ ¾Æ·¡¸¦ ³»·Á´Ùº¸´Â ´À³¦ÀÌ´Ù. ±×·± ÇÑÆí ÇÁ¸®¿Í ÆÄ¿ö, ¸ðµÎ Áø°ø°üÀÌ ÃæºÐÈ÷ ¿­ÀÌ ¹ÞÀº Å¿ÀÎÁö ÇǾƳëÀÇ Çö ¶³¸²°ú ¸öÅë ¿ï¸²ÀÌ ´õ¿í »ý»ýÇØÁ³°í, ¹èÀ½°ú ÀÜÇâÀº ´õ¿í ±í°í dzºÎÇØÁ³´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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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ÃÑÆò"


ÇÏÀÌ¿£µå ¿Àµð¿ÀÀϼö·Ï ¡®¿¬·û¡¯ÀÌ Áß¿äÇÔÀ» »õ»ï Àý°¨ÇÏ´Â ¿äÁòÀÌ´Ù. ¾Æ¹«¸® ÁÁÀº ¹°¼º°ú Ư¼ºÀ» °¡Áø Áø°ø°üÀ» ¼±º°ÇÏ°í, ¿Ö°îÀ» ÁÙÀ̱â À§ÇØ ½Ì±Û ÁõÆø ȸ·Î¸¦ ¼±ÅÃÇÏ°í, ºü¸¥ ½ºÇǵ带 À§ÇØ ³×°ÅƼºê Çǵå¹éÀ» ÀÏü °ÉÁö ¾Ê´Â´Ù Çصµ ¸ðµç °Ô ÇØ°áµÇ´Â °ÍÀº Àý´ë ¾Æ´Ï´Ù. ¸¶Âù°¡Áö·Î ¾Æ¹«¸® Áø°ø°üÀ¸·Î Á¤Àü¾Ð ȸ·Î¸¦ §´Ù°í Çؼ­ ¾î¶² ¸ÞÀÌÄ¿³ª ¸¸Á·ÇÒ ¸¸ÇÑ ´ÙÀ̳»¹Í ·¹ÀÎÁö¿Í SNRÀ» ¾òÀ» ¼ö ÀÖ´Â °Íµµ ¾Æ´Ï´Ù. Å©°í ¹«°Å¿î Àü¿øÆ®·£½º¸¦ ÅõÀÔÇÑ´Ù°í Çؼ­ ´Ü´ÜÇÑ º£À̽º°¡ ÀúÀý·Î »ý±â´Â °Í ¶ÇÇÑ ¾Æ´Ï´Ù. 

°á±¹ ½×ÀÎ ¡®¿¬·û¡¯°ú ¡®³ëÇϿ졯, ±×¸®°í Áý¿äÇÑ ¡®À½Çâ öÇС¯ÀÌ °ü°ÇÀÎ °ÍÀÌ´Ù. ƯÈ÷ ¡®À½ÀÇ Á¶·Ã»ç¡¯ÀÌÀÚ ¡®¿Àµð¿À ½Ã½ºÅÛÀÇ ÁöÈÖÀÚ¡¯·Î ºÒ¸®´Â ÇÁ¸®¾ÚÇÁ¿¡¼­¾ß¸»·Î ÀÌ´Â Àý´ëÀûÀÎ ¹Ì´öÀÌÀÚ ÇÊ¿äÁ¶°ÇÀÌ´Ù. ¹°·Ð ´ÙÀ̳»¹Í ·¹ÀÎÁö³ª ÇØ»ó·Â, SNR, ½ºÇÇµå °°Àº ±âº» ü·Â°ú ½ºÆåÀº ±âº» ÁßÀÇ ±âº». ÇÏÁö¸¸ °¡¼öÀÇ ¼¼¼¼ÇÑ ±âô°ú Ç¥Á¤, ¾Ç±âÀÇ ¹Ì¼¼ÇÑ ´µ¾Ó½º¿Í ÅؽºÃ³±îÁö Àâ¾Æ³»ÁÖ·Á¸é À̸¦ ¶Ù¾î³Ñ´Â ¡®¸¶·Â¡¯ÀÌ ÇÁ¸®¾ÚÇÁ¿¡´Â ÇÊ¿äÇÏ°í, ±×·¡¾ß °¨È÷ ¡®ÇÏÀÌ¿£µå¡¯ ¼Ò¸®¸¦ µéÀ» ¼ö ÀÖ´Â ¹ýÀÌ´Ù. 

°í(ͺ) Àª¸®¾ö Z. Á¸½¼(William Z. Johnson)ÀÌ 1971³â ¿Àµð¿À ¸®¼­Ä¡¸¦ ¼¼¿î Áö ¹ú½á ÇÞ¼ö·Î 46³â. ³²µéÀÌ ¸ðµÎ °ª½Î°í È¿À²ÀûÀÎ Æ®·£Áö½ºÅÍ ¾ÚÇÁ Á¦ÀÛ¿¡¸¸ ¸Å´Þ¸®´ø ´ç½Ã, ¡®Áø°ø°ü ¾ÚÇÁÀÇ À§´ëÇÑ ºÎÈ°¡¯À» ¸ñÇ¥·Î ź»ýÇß´ø ÀÌ ¿¬·ûÀÇ ¾ÚÇÁ ¸ÞÀÌÄ¿´Â Áö±Ý±îÁö Á¶±Ýµµ ½¬Áö¾Ê°í Áø°ø°ü ¾ÚÇÁ¸¦ ¸¸µé¾î¿Ô´Ù. ±× ¿¬·û°ú ³»°øÀÌ Áý¾àµÈ ÇÁ¸®¾ÚÇÁ°¡ ¹Ù·Î ¡®REF 6¡¯¿´°í, ÀÌ ÇÁ¸®¾ÚÇÁ´Â ÇÊÀÚ¿¡°Ô ¡®ÇÏÀÌ¿£µå¡¯ À̸§¿¡ °É¸ÂÀº »ç¿îµå¸¦ µé·ÁÁá´Ù. »õ µðÀÚÀÎÀ¸·Î °¥¾ÆÀÔÀº ¿Àµð¿À ¸®¼­Ä¡ÀÇ ¡®REF 6¡¯´Â ±×·¡¼­, ÃÖ¼ÒÇÑ ÇÊÀÚ¿¡°Ô´Â ²Ï ¿À·§µ¿¾È ¡®·¹ÆÛ·±½º¡¯·Î ÀÚ¸®ÀâÀ» °Í °°´Ù.  


by 񊒡


Specification
FREQUENCY RESPONSE +0-3dB, 0.4Hz to 200kHz at rated output (Balanced, 200k ohms load)
DISTORTION Less than .01% at 2V RMS BAL output
GAIN Main output: 12dB Balanced output, 6dB SE output.  Record out: 0dB (Processor input: 0dB BAL output)
INPUT IMPEDANCE 120K ohms Balanced, 60K ohms SE.  Inputs: 4 balanced, 4 single-ended. Assignable processor passthrough
OUTPUT IMPEDANCE 600 ohms Balanced, 300 ohms SE Main (2). 20K ohms minimum load and 2000pF maximum capacitance. Outputs (3): 2 main, 1 record out (XLR and RCA connectors)
OUTPUT POLARITY Non-inverting
MAXIMUM INPUT 18V RMS BAL, 9V RMS SE
RATED OUTPUTS 2V RMS (1V RMS SE) into 200K ohm balanced load (maximum balanced output capability is 70V RMS at less than 0.5% THD at 1kHz
CROSSTALK -88dB or better at 1kHz and 10 kHz
CONTROLS Rotary encoders: Volume (103 steps), Select Input.  Push Buttons:  Power, Menu, Enter, Mono, Invert, Mute
POWER SUPPLIES Electronically regulated low and high voltage supplies.  Automatic 45 sec. warm-up/brown-out mute.  Line regulation better than .01%
NOISE 1.7uV RMS residual IHF weighted balanced equivalent input noise with volume at 1 (109dB below 2V RMS output.)
TUBE COMPLEMENT (6)-6H30P dual triodes, plus (1 each) 6550WE and 6H30P in power supply
POWER REQUIREMENTS 100-135VAC 60Hz (200-250VAC 50/60Hz) 130 watts.  Standby: 2 watts
DIMENSIONS (WxHxD) 48 X 19.8 X 41.9 cm
WEIGHT 17 Kg
Audio Research Reference 6 Pre Amplifier
¼öÀÔ»ç ·ÎÀÌÄÚ
¼öÀÔ»ç ¿¬¶ôó 02-335-0006
¼öÀÔ»ç ȨÆäÀÌÁö www.royc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