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폴란드 명품 커스텀 인이어 라임이어스 국내 최초 출시

• 작성자 : 소리샵   • 등록일 : 2017년 4월 5일 수요일  • 조회수 : 2,987 •



img_01.jpg

▲ [라임 이어스] 프리미엄 커스텀 이어폰 'Aether' (사진제공=셰에라자드)



2017년 4월 4일 --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주)소리샵(대표 최관식, sorishop.com)이 폴란드의 명품 커스텀 이어폰 브랜드 '라임 이어스(Lime Ears)'를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임 이어스는 다년간 무대 모니터링 장비를 1:1로 제작하며 폴란드 뮤지션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2012년도에 브랜드를 공식 런칭함으로써 일반 유저에게까지 그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는 전문적인 커스텀 인이어 이어폰 업체이다.


4일부터 국내에 선보이는 라임 이어스의 제품은 상급기 에테르(Aether)를 포함하여 LE3S, LE2 총 세 제품이다. 제품은 모두 사용자의 귓본을 채집하여 제작되는 커스텀 이어폰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차음성을 제공한다. 또한, 자연스럽고 정확하면서 넓은 공간감을 특징으로 하며, 수치로 보이는 값이 아닌 음악성에 설계 지향점을 두고 있다.



img_02.jpg

▲ [라임 이어스] 라임 이어스의 이어폰은 전 과정 수작업으로 진행된다. (사진제공=셰에라자드)



라임 이어스의 LE3S와 플래그십 모델 에테르는 저음을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가 채용되어 비행기나 지하철 등 외부 소음 환경에 대응이 가능하다. 이 스위치를 통해 1,000Hz 이하 대역을 부스트할 수 있어 사용자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낮은 음량에서 저음이 안 들리는 현상을 스위치 기능으로 해소하여, 작은 소리에서도 다이나믹함을 즐길 수 있다."는 평이다.



라임 이어스의 제품은 개인의 귓본을 떠서 제작하는 이어폰으로 커스텀 오더로만 진행되며, 제작 기간은 약 6~8주가 소요된다. 제품의 사후 서비스는 라임 이어스(Lime Ears)의 공식 수입원인 (주)소리샵을 통해 제공되며,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 플랫폼인 셰에라자드에서 직접 청음 및 구매가 가능하다. 출시가는 에테르(AETHER) 198만원, LE3S 114만원, LE2 88만원이며, 상품관련 정보는 셰에라자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셰에라자드 / 02-3446-7391 / www.schezad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