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o Group Denmark

Ansuz Aavik Borresen

오디오 그룹 덴마크(AGD)는 케이블 제작사 Ansuz, 앰프 메이커 Aavik, 그리고 스피커 브랜드 Borresen을 산하에 둔 덴마크의 토탈 오디오 솔루션 그룹입니다. AGD 창립 이전 라이도(Raidho)를 통해 스피커 시장에서 명성을 떨친 마이클 뵈레센과 케이블 브랜드 노도스트(Nordost) 출신의 라스 크레스텐센, 그리고 덴마크 앰프의 명가 그리폰(Gryphon)을 설립한 주인공 플레밍 라스무센이 오디오 그룹 덴마크에서 함께하며, 덴마크 하이엔드의 새로운 표준을 확립해 나아갑니다. 

왼쪽부터, 노도스트 출신의 라스 크리스텐센, 그리폰의 창립 멤버 플레밍 라스무센,
그리고 오디오 그룹 덴마크의 수장, 마이클 보레센.

그룹의 수장 마이클 뵈레센이 각기 다른 분야의 브랜드들을 한데 모은 이유는, 케이블, 앰프, 스피커, 그리고 액세서리까지 최고의 시스템을 만드는 데에는 결국 각 분야의 제품들이 같은 기술을 공유하며 발전해야 한다는 확신 때문입니다. 진동 제어를 위해 개발된 인슐레이터는 Aavik 앰프와 Borresen 스피커에, Ansuz 의 케이블 노하우는 그룹 내 모든 제품의 개발에 시너지를 줄 수 있으며, 이외에도 이러한 예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이처럼 그룹 산하 브랜드들은 서로의 기술을 공유하며 수 년간의 협업을 통해 발전된, 공통된 DNA를 지니고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