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오디오, 일본 SAEC 공식 수입

WE-4700

40년 시대를 넘어 더욱 진화한 더블 나이프 엣지형 톤암

WE-4700은 40년 전, 당사가 혼신의 힘을 담아 개발한 WE-407/23을 기본으로 한 현대판의 톤암입니다. SAEC는 WE-407/23에서 축적한 기술을 지금 활용하여 심지어 한계 성능을 요구하여 개발에 임했습니다.

WE-407/23도 당시의 최첨단 기술과 크래프트맨쉽에 의해 만들어졌지만, WE-4700을 만들 때 관련된 철학을 그대로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를 처음부터 제품을 만들어낸 신생의 톤암입니다.


SRS-9

SVM(Suppress Vibration Material) 기구 탑재 고성능 레코드 스태빌라이저

SAEC SRS-9

SRS-9는 지금까지의 제품에는 없었던 SVM(Suppress Vibration Material) 기구를 채용한 혁신적인 레코드 스태빌라이저입니다. SVM 기구는 9개의 스테인리스제의 세퍼레이트 웨이트를 탑재하는 구조의 특징이 있어 레코드판의 미세한 홈에 따라 각각의 웨이트가 최적의 하층을 주어 레코드판 전체를 플랫하게 유지하고 효과적으로 진동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면 카트리지의 바늘 끝이 레코드 홈을 추적할 때 바늘 끝에 주는 불필요한 진동으로부터 해방되어 홈에 새겨진 신호를 남김없이 픽업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S/N비가 높아짐과 동시에 공간의 표현력도 향상되고 뛰어난 소리를 구축합니다. 중량을 300g 이하로 억제한 설계로 토크가 약한 레코드 플레이어에서도 베어링에 무리한 부하를 가하지 않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SS-300 Mk2

솔리드 턴테이블 매트

SAEC SS-300 Mk2

약 40년 이상 전에 발매해 화제가 된 솔리드 턴테이블 매트 SS-300을 현대의 고도의 금속 가공 기술로 소생시킨 Mk2 모델입니다. 레코드의 홈에 새겨진 미세한 신호를 남기지 않고 카트리지가 픽업하기 위해서는 정밀도와 강성이 높은 물질 위에 레코드가 놓여있는 것이 이상적이라는 SAEC의 철학은 변함이 없습니다.

SAEC SS-300
SS-300
SAEC SS-300 Mk2
SS-300 Mk2

SS-300 Mk2는 SS-300의 사상과 디자인을 베이스로 소재가 되는 알루미늄으로부터 음미를 거듭해 고베 제강소의 고정밀 알루미늄 합금 알하이스를 선택, 공작 정밀도에 구애되어 30㎛의 정밀도로 일품 일품 정중하게 깎아 내고 있습니다. 매트에 설치된 5개의 원형 홀은 매트의 불필요한 공진을 억제하고 또 다이나믹 밸런스를 취함으로써 턴테이블의 회전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SAEC의 전 제품은 탑오디오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