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o, 새로운 S3 스피커 공개

Magico는 플래그십 스피커인 M9 개발에서 얻은 지식과 기술을 트리클다운하여 새로운 S3 스피커에 적용했다. 새로운 인클로저, 드라이버 및 커플링 시스템을 통해 초기 설계 개요보다 훨씬 더 우수해졌다.

Magico New S3
Magico New S3

새로운 S3는 세련됨과 견고함을 동시에 갖춘 외관이 특징인데 두께가 1/2인치에서 2인치에 이르는 4개의 알루미늄 패널로 조립하여 인클로저를 구성했으며 전면 배플을 포함한 각 패널은 전체적으로 곡선 마감으로 인클로저 회절을 최소화하고 수직 정재파를 분해하기 위해 상향 피치를 가진다.

더 두껍고 견고한 바닥 플레이트는 스피커의 무게 중심을 낮추고 전체적인 안정성을 높이는 새로운 풋 디자인과 새로 설계된 3점 아웃리거 시스템으로 노이즈 플로어를 낮추고 다이내믹을 높이고 트랜스듀서의 음향 출력과 관련하여 공진을 비교하고 내부 브레이싱 및 댐핑 기술을 전략적으로 적용하여 이전 모델보다 30% 더 조용하다고 한다.

Magico New S3 Enclosure

3년간의 엔지니어링 연구를 통해 차세대 트랜스듀서 섀시 설계를 제공하며 미드레인지 및 베이스 드라이버용으로 새로운 섀시 프로파일이 개발되어 공기 흐름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공명을 줄여 이상적인 강성과 감쇠 특성을 제공한다.

M9의 트위터 핵심 요소를 사용하여 새롭게 설계된 S3 트위터는 28mm 다이아몬드 코팅 베릴륨 다이어프램이 특징이고 5인치 미드레인지 드라이버는 내외로 그래핀과 카본의 벌집형 알루미늄 코어로 구성된 고급 콘 소재가 특징이며 9인치 베이스 드라이버는 Graphene Nano-Tec 콘의 향상된 버전을 특징으로 한다.

기존 S3 Mk2보다 트위터는 0.1인치 더 커지고 미드레인지는 1인치 줄었으며 크기는 약 304 x  1117 x 431mm (WHD)로 높이는 약 121mm 낮아지고 깊이가 127mm 깊어지고 무게가 약 23kg 증가하여 100kg을 육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