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음향, 스위스 하이파이 브랜드 PIEGA ACE 시리즈 한국 공식 런칭

스위스의 대표적인 HI-FI 스피커 제조사 PIEGA의 새로운 멀티미디어 스피커 ACE 시리즈가 2023년 3월 한국에 공식 런칭한다.

Ace Wireless Series
Ace Wireless Series

40년이 넘는 역사의 국내 음향 전문 기업인 극동음향 주식회사(대표이사 김상헌)는 스위스 PIEGA의 새로운 멀티미디어 스피커 ACE 시리즈를 2023년 3월 한국 시장에 공식 런칭할 예정이라 밝혔다.

아울러 ACE 시리즈 런칭을 기념하여 2023년 2월 23일(목)에 주한 스위스 대사관에서 시장 관계자를 초청하여 PIEGA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선보이는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PIEGA는 1984년 스위스 취리히에서 설립된 스위스의 대표적인 HI-FI 스피커 브랜드로 지난 30여년간 HI-FI 스피커 설계, 제작, 디자인 등의 오랜 노하우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독자적인 리본트위터 기술을 바탕으로 타사 대비 우수한 성능의 스피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한국 시장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ACE Wireless 시리즈는 현시대의 흐름에 맞춰 음악을 소비하는 트랜드에 정확하게 대응하면서도 PIEGA의 음향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혁신적인 멀티미디어 스피커이다.

Ace Wireless Series
Ace Wireless Series

현존하는 다양한 무선 스트리밍 기술인 블루투스, 에어플레이2, 크롬캐스트, ROON, DLNA를 기본적으로 모두 지원하며, TV, 게임기, CD플레이어 등의 주변 기기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위해 AUX, 옵티컬, HDMI(ARC,eARC) 등 유선 연결도 완벽하게 지원한다.

특히 최신 무선 전송 기술인 WiSA* 를 지원하여 ACE 시리즈와 TV 또는 홈시어터 등과 최대 7.1 채널까지 무선으로 연결하여 그간 설치, 세팅의 불편함으로 구축하지 못했던 홈시네마를 간편하게 구축 할 수 있다.

* WiSA 트랜스미터 필요, 돌비 에트모스 지원

다양하고 편리한 연결 방식뿐만 아니라 PIEGA의 HI-FI 노하우을 이번 ACE 시리즈에도 그대로 적용하여 기존 멀티미디어 스피커가 담지 못한 뛰어난 HI-FI 사운드 제공하여 편리성 뿐만 아니라 고품질 사운드 모두 담은 HI-FI 멀티미디어 스피커이다.

PIEGA의 ACE Wireless 는 플로팅스피커 ACE50 Wireless, 북쉘프 스피커 ACE30 Wireless, 센터 스피커 ACE CENTER Wireless 및 서브우퍼 Sub Medium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3년 3월부터 전국 HI-FI 오디오샵에서 청음 및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