Ȩ > »ç¿ëÀÚŬ·´ > aad Accuphase Acoustic Energy Acoustic Range Acurus Adcom Aerial Acoustics Alon ALR Jordan Altec Lansing Apogee Acoustics Aragon Arcam ATC ATD Audible Illusions Audio Aero Audio Analogue Audio Archemy Audio Carpet Audio Magic Audio Net(±¸) Audio Note Audio Prism Audio Refinement Audio Research AudioQuest Aura Designs Avalon Acoustics Avantgarde Acoustic Avid B&W Bang & Olufsen Basis BAT Benz Micro BOP BOSE Boston Acoustics Boulder Bow Technologies Bryston Burmester C.A.T C.R Deveopments Cabasse Caig Lab. California Audio Labs Cambridge Audio Canton Cardas Cary Audio Design Castle CEC Celestion Cello Chario Chord Coda Conrad-Johnson Copland Counterpoint CR Developments Creek Cyrus Audio Dali dCS Denon Densen Diapason Dunlavy Duntech Dynaudio EAR EgglestonWorks Einstein ELAC Emille Energy Epos Esoteric Exposure FM Acoustics Focal-JMlab Focus Audio Forte German Physiks GIP Laboratory Goldmund Graff Grundig Gryphon Audio Harman Kardon Hegel Hovland Infinity IXOS Jadis Jamo JBL Jeff Rowland JPS Labs JVC/XRCD KEF Kenwood Kimber Kable Klipsch Krell Lexicon Linn Loth-X Luxman Lyra Magnepan Magnum Dynalab Manley Marantz Mark Levinson Martin-Logan McIntosh Melos Meridian Micro Seiki Micromega Mirage Mission MIT Monarchy Audio Monitor Audio Monrio Mordaunt-Short Morel Musical Fidelity MusicTools Myryad NAD Nagra Naim Newton Acoustics Onkyo Oracle PAD Paradigm Pass Labs Pathos Perpetual Piega Pioneer Plinius PMC Polk Audio Primare ProAc Proceed PSB Quad Red Rose Music Reference Recordings Resolution Audio Roksan Rotel RPG Ruark Samsung Shakti Simaudio SME Soliloquy Sonic Frontiers Sonus Faber SONY Spectral Studer Sumiko Sumo Sunfire Sutherland Symposium Synergistic Research Synthesis T+A TACT TAG McLaren Audio Tannoy Target Teac Technics Thiel Thorens Threshold Tice Totem Acoustic Transparent Tron Unison Research VAC Verity Audio Vienna Acoustics Vistek Volksamp VPI VTL Wadia Waversa Systems Westlake Audio Wharfedale Wilson Audio Wilson Benesch Wireworld XLO Yamaha Zingali ZOUNDS °üÀ½À½Ç⿬±¸¿ø ¸®¹ö¸Ç¿Àµð¿À ¹Ù¿ìÇϿ콺 ºí·çÇϸð´Ï »ï¼ºÀüÀÚ »ïÀϱâ¾÷ ¼Ò´ÐÅ©·¡ÇÁÆ® ¼Ö¸®Åæ ½Ç¹ÙÀ£µå ¿Àµð¿À·¦ ¾Æ³²ÀüÀÚ ÁÖ½Äȸ»ç ¾ÈƼÆù ¿Àµð¿À ¿¬±¸¼Ò ¿¡½º¾ÆÀÌ¿¡½ºÀüÀÚ ¿¡ÀÌÇÁ¸±¹ÂÁ÷ ¿Àµð¿Àµ¥ÄÚ ¿Àµð¿ÀÇ÷¯½º ¿À·Î¶ó ¿Àµð¿À ¿¬±¸¼Ò À¯Æ÷´Ï¾Æ ÀÌ ¿¬±¸¼Ò Å©¸®½º ½ºÇÇÄ¿ ű¤»ê¾÷ ÆÄ¿öÅØ ÇÏÀÌÆÄÀ̽ºÅ×ÀÌ ÇØÅÂÀüÀÚ(ÀÎÄÌ) ¾Æ¸§´Ù¿î »îÀÇ ¸ð½À ÃÖ¼öȯ´Ô°ú ÁÖâ±Ô´ÔÀÇ ÀÏÀÌ ¾ÆÁÖ Àß ÇØ°áµÇ¾ú½À´Ï´Ù. ÀÌ ¹Ù´Úµµ ÀÌ ¸ð¾çÀΰ¡ ÇÏ´Â ¿ì·Á°¡ ¸»²ûÈ÷ »ç¶óÁö´Â ³Ê¹«µµ ÁÁÀº ¸ð½ÀÀÔ´Ï´Ù. µÎºÐÀÇ ¸ð½À º¸±â Á¤¸» ÁÁ½À´Ï´Ù.^^ ÃÖ¼öȯ´Ô ±× »óÅ ÁÁÀº 107/2¸¦ ¾ó¸¥ ±¸ÀÔÇÏ½Ã±æ ¹Ù¶ø´Ï´Ù. ÁÁÀº ±â±â¸¦ ¸ðµÎ ½á º¸½Å °É·Î ¾Æ´Âµ¥ ¸¶À½¿¡ µå½Ã´Â °ÍÀÌ ¾ø¾ú´Ù°í¿ä? À½ÁúÀÌ µ·°ú´Â Àý´ë·Î ºñ·ÊÇÏÁö ¾Ê½À´Ï´Ù. ¼¼»ó»ç Áß¿¡´Â µ·À¸·Î ¾ÈµÇ´Â ÀÏÀÌ »ó´çÈ÷ ¸¹½À´Ï´Ù. ±×·¯³ª ´ëºÎºÐÀÇ »ç¶÷µéÀÌ µ·À¸·Î ¸ðµç °ÍÀ» ÇØ°áÇÏ·Á ÇÕ´Ï´Ù. Àú´Â ¿Àµð¿Àµµ ¿¬ÁÖ°¡¿Í ¸¶Âù°¡Áö¶ó°í »ý°¢µË´Ï´Ù. ¾î¶² ¿¬ÁÖ°¡´Â Á¤¸»·Î ³ª¹«¶ö µ¥ ¾øÀÌ Àß Çϴµ¥, µè°í ³ª¸é º°·Î °¡½¿¿¡ ³²´Â °ÍÀÌ ¾ø´Â À̵éÀÌ ÀÖ½À´Ï´Ù. ¹Ý¸é µéÀ» ¶§´Â Àß ¸ô¶ú´Âµ¥, ±× µé¾ú´ø ±â¾ïÀÌ ÀÚ²Ù ¸Ó¸´¼Ó¿¡ ¶°³ªÁö ¾Ê´Â À̵éÀÌ ÀÖ½À´Ï´Ù. Àΰ£¹Ì°¡ ´À²¸Áö´Â ÈǸ¢ÇÑ À½¾Ç¼ºÀ» °£Á÷ÇÏ°í ÀÖ¾ú±â ¶§¹®ÀÔ´Ï´Ù. ¿Àµð¿À´Â ¸¶Âù°¡Áö¶ó »ý°¢µË´Ï´Ù. À½¾Ç¼ºÀÌ ÀÖ¾î¾ß ÇÕ´Ï´Ù. ´ÜÁö À½Áú¸¸ ÁÁ¾Æ¼´Â µè´Â À̸¦ °¨µ¿½ÃÅ°Áö ¸øÇÕ´Ï´Ù. ¾î´À³¯ ¹«½ÉÄÚ µè´ø ¶óµð¿À¿¡¼ °¨µ¿À» ´À³¢¼Ì´Ù´Â ºÐÀÌ ÀÇ¿Ü·Î ¸¹½À´Ï´Ù. ±×·¯³ª ÀÌ·± °¨µ¿Àº ±× ¾î¶² ºñ½Ñ ¿Àµð¿À·Îµµ ÀçÇöµÇÁö ¾Ê½À´Ï´Ù. Á¦°¡ 107À» ÁÁ¾ÆÇÏ´Â °ÍÀº À½ÁúÀÌ ¸Å¿ì ¶Ù¾î³ª¼°¡ ¾Æ´Õ´Ï´Ù. °¡°Ý¿¡ ºñÇØ ÁÁÀº ¼Ò¸®¶ó¼°¡ ¾Æ´Õ´Ï´Ù. µ·ÀÌ ¾ø¾î ºñ½Ñ °ÍÀ» »çÁö ¸øÇØ ½Ñ ¸À¿¡ µè´Â °ÍÀº ´õ´õ¿í ¾Æ´Õ´Ï´Ù. ±×Àú À½¾ÇÀ» °¡Àå À½¾Ç´ä°Ô µè´Â ÀÌ¿¡°Ô Àü´ÞÇϱ⠶§¹®ÀÔ´Ï´Ù. ±ØÈ÷ µå¹® ÀÏÀÌÁö¸¸ Á¦ 107À» ÀϺη¯ µéÀ¸·¯ ¿À½Å ºÐÀÌ ÀÖ½À´Ï´Ù. ´ëºÎºÐ ±×µéÀº ¾Æ¹« ¸»¾øÀÌ °¡°ïÇÕ´Ï´Ù. ±×µéÀÌ ¿øÇÏ´Â À½ÁúÀÌ ¾Æ´Ï±â ¶§¹®ÀÔ´Ï´Ù. À½¾ÇÀ» µéÀ¸·¯ ¿Â °ÍÀÌ ¾Æ´Ï¶ó À½ÁúÀ» µéÀ¸·¯ ¿Â °ÍÀ̱⠶§¹®ÀÔ´Ï´Ù. À½¾ÇÀ» µè±â À§ÇØ ¿Àµð¿À°¡ Á¸ÀçÇÏ´Â °ÍÀÌÁö, ¿Àµð¿À¸¦ ¿ï¸®±â À§ÇØ ÁÁÀº À½¾ÇÀÌ Á¸ÀçÇÏ´Â °ÍÀÌ °áÄÚ ¾Æ´Õ´Ï´Ù. ÈǸ¢ÇÑ À½¾Ç°ú ´õºÒ¾î ¾Æ¸§´Ù¿î »îÀÇ ¸ð½ÀÀ¸·Î ³²°í ½ÍÀº °ÍÀÌ ÀúÀÇ ÀÛÀº ¹Ù·¥ÀÔ´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