ÇÇÅ© ÄÁ¼³Æ®ÀÇ Empress ½ºÅ×·¹¿ÀÆÄÀÏ ¸®ºä

ÇÇÅ© ÄÁ¼³Æ® Empress ½ºÇÇÄ¿¿¡ ´ëÇØ ½ºÅ×·¹¿ÀÆÄÀÏ ¸®ºä Àü¹®À» ¿Ã·Á´Þ¶ó´Â ¿äûÀÌ ÀÖÀ¸¼Å¼­ ¿Ã·Áµå¸³´Ï´Ù. ¸®ºä ½ºÇÇÄ¿ : ÇÇÅ© ÄÁ¼³Æ®ÀÇ Empress ¸®ºäÀÚ : Wes Philips ³ª´Â Peak Consult¿¡ ´ëÇÑ ¼Ò¹®À» µé¾ú´Ù. John Marks °¡ 'The Fifth Element' Ä®·³¿¡ InCognito¸¦ ¸®ºä (±× ÈÄ StereoplileÀÇ A class·Î ¼±Á¤µÊ) ÇÏ¿´À¸³ª ÀÌÀü¿¡ Peak Consult ÀÇ Per KristoffersenÀÌ ¼³°èÇÑ Á¦Ç°À» µéÀº ÀûÀº ¾ø¾úÀ½À» ¹Ì¸® ¹àÈù´Ù. µû¶ó¼­ ¹Ì±¹ Distributor°¡ $25,000ÀÇ Empress¸¦ ½ÃûÇÒ °ÍÀ» Á¦¾ÈÇÏ¿´À» ¶§ »ó´çÇÑ È£±â½ÉÀÌ ¹ßµ¿ÇÏ¿´´Ù. ÀüÇô »çÀü Á¤º¸ ¾øÀÌ Ã¹ µ¥ÀÌÆ®¸¦ Á¦ÀÇ ¹ÞÀº »ç¶÷À̶ó¸é °æÇèÇÏ¿´µíÀÌ, »ý¸éºÎÁöÀÇ »ç¶÷°ú °¡±îÀÌ ÇÔ²²ÇÏ´Â °ÍÀº »ó´çÈ÷ °ÅºÏ½º·´´Ù. µû¶ó¼­ ³»°¡ ÇÊ¿ä·Î ÇÏ´Â °ÍÀº ¿Àµð¿ÀÀûÀÎ Æí¾ÈÇÑ µ¥ÀÌÆ®¿´´Ù. Áï ³ª¿Í Empress°¡ À¯±âÀûÀ¸·Î Àß À¶ÇÕÇÏÁö ¸øÇÏ¿´À» °æ¿ì¿¡ ´ëºñÇÏ¿© ¾ðÁ¦µçÁö ÆíÇÏ°Ô Çì¾îÁú ¼ö ÀÖ´Â Á߸³ÀûÀÎ Àå¼Ò°¡ ÇÊ¿äÇÏ¿´´Ù. ½ÇÁ¦·Î ¹Ì±¹ distributor°¡ ÀÌ ÇÑ ½ÖÀÇ µ§¸¶Å© ½ºÇÇÄ¿¸¦ Sound by Singer(´º¿åÀÇ ´ëÇü ¿Àµð¿À¼¥)¿¡ º¸³Â°í ±× shopÀÇ ÁÖÀÎÀÎ Andy Singer ¿ª½Ã ³ª¸§´ë·Î ±× ½ºÇÇÄ¿¸¦ ¿¬±¸ÇÏ¿´°í, °á±¹¿¡´Â µô·¯°¡ µÇ¾ú´Ù ÇÑ´Ù. ÀÌ·¸°Ô Ç¥ÇöÇϸé Á¡ÀÝÄ¡ ¸øÇÏÁö¸¸ °á±¹ ³ªµµ Empress¸¦ ÁýÀ¸·Î µ¥·Á°¡°Ô µÇ¾ú´Ù. Peak ConsultÀÇ Empress´Â ºñ±³Àû compact ÇÑ »çÀÌÁîÀÇ floor standingÇüÀÌ°í Èĸé port¸¦ °¡Áö°í ÀÖ´Ù. drive unitÀº 1ÀÎÄ¡ÀÇ non-ferrofluid-cooledÇüÀÇ ScanSpeak softdome tweeter¿Í ¼öÁ¦ÀÛÇÑ 4ÀÎÄ¡ Audiotechnology(½ºÄ«´×) Áß¿ª unit, ±×¸®°í 8ÀÎÄ¡ÀÇ woofer·Î ÀÌ·ç¾îÁ³´Ù. Peak ConsultÀÇ Per Kristoffersen »çÀåÀº Audiotechnology»çÀÇ Ejvind SkanningÀÇ ¾ÆµéÀÎ Per Skanning°ú Áß,Àú¿ª unit ¼³°è¿¡ ¾ÆÁÖ °¡±õ°Ô Çù·ÂÇÏ°í ÀÖ´Â »çÀÌÀÌ´Ù. EmpressÀÇ cabinetÀº ¸ðµç driver¿Í crossover¸¦ °¢°¢ÀÇ µ¶¸³ÀûÀÎ ·ë¿¡ ÀåÂøÇÏ°í 1.5ÀÎÄ¡ ~ 3ÀÎÄ¡ µÎ²²ÀÇ HDF(°­µµ°¡ ³ôÀº Áý¼º¸ñ)·Î ¸¸µé¾î Á¦À۵Ǿú´Ù. ±× ¿ÜºÎ´Â 'knuckle-tap'½ÃÇèÀ» ÀÌ¿ëÇÏ¿© µ§¸¶Å© ¸ñ¼öµéÀÌ ¼±ÅÃÇÑ 2.5cm µÎ²²ÀÇ ¿ø¸ñÀ¸·Î ¸¶°¨µÇ¾îÀÖ´Ù. Ç¥ÁØÇüÀ¸·Î´Â Àå¹Ì¸ñ, ¿ÀÅ©, beech Áß ¼±ÅÃÇÒ ¼ö ÀÖ°í review ¿ëÀº walnut ¿ø¸ñÀ¸·Î ÀûÃþÀÌ µÇ¾îÀÖ¾ú´Ù. ÀÎŬ·Î¿ìÁ®´Â À§»ó ÀÏÄ¡¿Í À½ È®»êÀ» À§ÇÏ¿© ´Ù¸éüÀÇ ¹èÇÃÀ» ä¿ëÇÏ¿´À¸¸ç ¿Àµ¹Åäµ¹ÇÑ ¾Úº¸½Ì ¹«´Ì°¡ Àִ õ¿¬°¡Á×À¸·Î ¸¶°¨µÇ¾î ÀÖ´Ù. Æ®À§ÅÍ¿Í Áß¿ªÀº À½Çâ¾ÇÀû 2Â÷ÀÇ crossover, Áß¿ª°ú bass´Â 2Â÷ÀÇ crossover·Î ¿¬°áµÇ°í crossover point´Â °¢°¢ 200Hz ¿Í 3,800Hz ÀÌ´Ù. ¸ðµç ³³¶¬Àº ¼øÀºÀ» »ç¿ëÇÏ°í ¹è¼±Àº Stereovox ÀÇ silver elliptical tubing(SET)¸¦ ÇǺ¹Àº teflon°ú °ø±â·Î 2Áß Àý¿¬µÇµµ·Ï Å×ÀÌÇÎ ÇÏ¿´´Ù. Empress´Â ¹ÙÀÌ¿ÍÀ̾À» Áö¿øÇϵµ·Ï 2½ÖÀÇ WBT °í±ÞÇü ½ºÇÇÄ¿ Å͹̳ÎÀ» °¡Áö°í ÀÖ´Ù. Empress´Â °¨µµ°¡ 90dB ÀÓÀ¸·Î ´õ ÀÌ»ó ¸Á¼³ÀÌÁö ¾Ê°í Ayre C-5xe À¯´Ï¹ö¼È Ç÷¹À̾îÀÇ ¸®ºä ¶§ »ç¿ëÇÑ AyreÀÇ K-5xe preamp¿Í V-5xe 150watt power¿¡ ¿¬°áÇÏ¿© µé¾ú´Ù. ³»¹æ(3.9m * 7.5m * 2.4m)¿¡¼­ À̸®Àú¸® ¿Å°Üº» °á°ú ½ºÇÇÄ¿ À§Ä¡´Â ¾à°£ÀÇ toe-inÀ» ÁÖ°í ¿·º®¿¡¼­ 94cm, µÞº®¿¡¼­ 1.4m ±×¸®°í ½ºÇÇÄ¿¿Í ½ºÇÇÄ¿ °£°ÝÀº 2m °£°ÝÀ¸·Î ¼³Ä¡ÇÏ°í 3.9m Á¤µµÀÇ ½Ãû°Å¸®¸¦ µÎ´Â °ÍÀÌ Àú¿ª, detail, focus µîÀÌ °¡Àå ÁÁ¾Ò´Ù. All Ayre systemÀ¸·Î ¸î ÁÖ ½Ãû ÈÄ ´Ù¸¥ ÄÄÆ÷³ÍÆ®·Î ½ÃûÇØ º¸¾Ò´Ù. ÇÁ¸®¸¦ Conrad-JohnsonÀÇ ACT2 ·Î ¹Ù²Ù¾úÀ» ¶§ soundstage °¡ ³î¶øµµ·Ï ±í¾îÁö°í, ÆÄ¿ö¸¦ Moscode ÀÇ 401HR power·Î ±³Ã¼ÇÏ¿´´õ´Ï Peak Consult °¡ tube ¿Íµµ Àß ¾î¿ï¸°´Ù´Â °ÍÀ» ¹ß°ßÇÏ¿´´Ù. 200watt ÀÇ Moscode °¡ ½ºÇÇÄ¿¸¦ Á¦´ë·Î ¿ï¸®´Â °ÍÀ» º¸°í Peak Consult °¡ Å« ÆÄ¿ö¸¦ ÁÁ¾ÆÇÏ´Â °ÍÀÌ ¾Æ´Ñ°¡ »ý°¢µÇ¾î, ±× ÈÄ Viola Labs ÀÇ 200 watt Symphony·Î À̸¦ È®ÀÎÇÏ¿´´Ù. ¹Ì±¹ ³» ÃÑÆǸÅÀÚ´Â Manley Lab ÀÇ push-pull power ¸¦ »ç¿ëÇÑ´Ù°í ÇÑ´Ù. ³»°¡ ¸»ÇÏ°í ½ÍÀº °ÍÀº Empress ´Â 200 wattÀÇ power ·Î ±¸µ¿ÇÏ¿´À» ¶§ ¸Å¿ì ±í°Ô ºüÁö´Â soundstage ¿Í ¹Ì¼¼ÇÑ ÀÜÇâ±îÁö µé·ÁÁÖ¾ú´Ù. ±×·¯³ª ÀÌ ¸ðµç °á°ú´Â ¿©·¯ºÐÀÇ ½Ãû½Ç°ú ÃëÇâ¿¡ µû¶ó ±× °á°ú°¡ ´Þ¶óÁú ¼ö ÀÖÀ» °ÍÀÌ´Ù. Sound by Singer¿¡¼­ µéÀº EmpressÀÇ Ã¹ ÀλóÀº ±ØÈ÷ ÀÚ¿¬½º·¯¿î tonality ¿¡ ³ì¾Æµç 3Â÷¿øÀÇ soundstage ¿´´Ù. ³ìÀ½¿¡ Àå³­À» Ä¡Áö ¾Ê°í Á÷Á¢ ³ìÀ½µÈ À½¾Çµé((Â¥±é±â Çϰųª ½ÉÇÏ°Ô ÀÌÄ÷¶óÀÌ¡ ÇÑ À½¾ÇÀÌ ¾Æ´Ñ) ƯÈ÷ º¸ÄÃÀº ¹«¼·µµ·Ï »ç½ÇÀûÀÌ¸ç ±× ½ºÄÉÀϱîÁöµµ Á¤È®ÇÏ°Ô ±×·Á³½´Ù. ÀÌ·± °ÍµéÀÌ ½ÃûÃʱ⿡ È®ÀÎÇÑ EmpressÀÇ ±âº»±â¿´´Ù. CantusÀÇ ¡®Comfort and Joy¡¯¿¡¼­ Morten Lauridsen ÀÌ ºÎ¸¥ 'O magnum mysteriun' Àº ½ºÇÇÄ¿¿Í ³»¹æÀÇ º®ÀÌ »ç¶óÁö°í ±× ´ë½Å 10°³ ¸ñ¼Ò¸®ÀÇ Âû¶û°Å¸®´Â ¹èÀ½À¸·Î °¡µæ Âù, ÈξÀ ´õ Å« À½Çâ°ø°£À» ÀçâÁ¶ÇØ ³»¾ú´Ù. ÀÌ°ÍÀÌ ¹Ù·Î ¿Àµð¿À°¡ ¸¸µé ¼ö Àִ ȯ¶ôÀÇ ±ØÄ¡°¡ ¾Æ´Ï°Ú´Â°¡? Empress´Â Cantus°¡ ´Ü¼øÈ÷ ½ºÇÇÄ¿ »çÀÌ¿¡ ÀÖ´Â °ÍÀ» º¸¿©ÁÖ´Â °ÍÀÌ ¾Æ´Ï¶ó ³ìÀ½Àå¼ÒÀÎ Sauder Hall Àüü¸¦ ÀçÇöÇÏ°í ÀÖ¾ú´Ù. °ø°£Ç¥ÇöÀÌ ÁÁ³Ä±¸¿ä? ¾Æ¸¶ ¾ó¸¶³ª ÁÁÀºÁö ¾Ë±â À§Çؼ­´Â Á÷Á¢ °æÇèÇÏ´Â ¹æ¹ý ÀÌ¿Ü¿¡´Â »ó»óÇϽñⰡ ¹«Ã´À̳ª Èûµå½Ç °ÍÀÌ´Ù.. Conrad-Johnson ÀÇ ACT2¸¦ Ãß°¡ÇßÀ» ¶§ ¶Ç´Ù½Ã ³î¶ú´Ù. Empress´Â ÁÖº¯ ±â±â¿¡ ÅõÀÚÇϸé ÇÒ ¼ö·Ï ´õ ¸¹Àº ¾çÀÇ detail°ú ¼±¸íÇÔÀ» »Ì¾Æ³¾ ¼ö ÀÖ´Â ¸Å¿ì ¹Î°¨ÇÑ ½ºÇÇÄ¿ÀÌ´Ù. Empress´Â Ŭ·¡½Ä»Ó¸¸ ¾Æ´Ï¶ó ·Ï¾Ø·Ñ±îÁöµµ È°±âÂ÷°Ô Ç¥ÇöÇÒ ÁÙ ¾Æ´Â ½ºÇÇÄ¿ÀÌ´Ù. Stairs and Elevator´Â ´ÜÁö 400´Þ·¯ÀÇ Àú¿¹»êÀ¸·Î Á¦ÀÛµÈ CDÀ̸ç 2¸¸5õ´Þ·¯ Â¥¸® ½ºÇÇÄ¿°¡ ¾Æ´Ï¶óµµ ÀÌ À½¹ÝÀÇ ¸ðµç °ÍÀ» ÆÄ¾Ç ÇÒ ¼ö ÀÖ´Ù. ³ª´Â ¸¹Àº ¿Àµð¿ÀÆÄÀϵéÀÌ '³» ½Ã½ºÅÛÀº ÇØ»ó·ÂÀÌ ³Ê¹« ÁÁ¾Æ¼­, µéÀ» ¼ö ¾ø´Â À½¹ÝÀÌ ¸¹´Ù'°í ÇÏ´Â °ÍÀ» º» ÀûÀÌ ÀÖ´Ù. ¹°·Ð ÁÁÀº hi-fi´Â ³ìÀ½ÀÌ ÀßµÈ °ÍÀÎÁö ¾Æ´ÑÁö¸¦ ÆÇ´ÜÇÒ ¼ö ÀÖ°Ô ÇØÁØ´Ù. ¿ì¸®´Â ÁÁÀº ³ìÀ½À» µè±â¸¦ ¿øÇÑ´Ù. ±×·¯³ª ºÒÇàÈ÷µµ ¸¹Àº ±â±âµéÀº ³ìÀ½ÀÌ ÀßµÈ À½¹Ý¿¡¼­µµ ¿ì¸®°¡ ¿øÇÏ´Â ¸¸Å­ÀÇ ÁÁÀº ¼Ò¸®¸¦ ³»ÁÖÁö ¸øÇÑ´Ù. ³ª´Â ³» ½Ã½ºÅÛÀÌ ¾î¶² À½¹ÝÀº µéÀ» ¼ö ÀÖ°í, ¾î¶² °ÍÀº µéÀ» ¼ö ¾ø´Ù°í °áÁ¤ÇØ ÁÖ´Â °ÍÀÌ ¹«Ã´À̳ª ½È´Ù. ±×·¯³ª ´ëºÎºÐÀÇ °í¼º´ÉÀÇ ½ºÇÇÄ¿µéÀº ÀÌ °æ°è¸¦ ³ÑÁö ¸øÇÑ´Ù. Empress´Â 400´Þ·¯·Î Á¦ÀÛµÇ¾î ±× Á¤µµÀÇ Ç°Áú¹Û¿¡ ¾È µÇ´Â ÀÌ Stairs and Elevator À½¹Ý¿¡¼­ WennerstromÀÇ ¸ñ¼Ò¸®ÀÇ Á¤¿­°ú ÈûÀ» ºÐ¸íÇÏ°Ô ´À²¸Áö°Ô ÇÔÀ» ¹ß°ßÇÏ°í ¸Å¿ì ±â»¼´Ù. Alternesia¶õ CD¿¡´Â bell ¼Ò¸®ÀÇ ±ä ¿©À½°ú °¡²û¾¿ ºÎÇ®¾î ¿À¸£´Â bass pulse¸¦ °¡Áø chime ¼Ò¸®°¡ ±³´ë·Î ³ª¿À´Â ºÎºÐÀÌ ÀÖ´Ù. ÀÌ°ÍÀº ¸Å¿ì ÀçÇöÀÌ ¾î·Á¿î À½¾ÇÀ¸·Î, ¾Æ½º¶óÈ÷ ÇǾî¿À¸£´Â ¹èÀ½°ú 딮º£À̽ºÀÇ ¹«°Ô°¨À» ¿ä±¸ÇÑ´Ù. ³î¶ø°Ôµµ Empress ´Â ÀÌ µÎ °¡Áö¸¦ ³Ê¹«µµ ½±°Ô º¸¿©ÁØ´Ù. ÀÌ ½ºÇÇÄ¿¿¡ ´ëÇÑ ³ªÀÇ Ã¹ÀλóÀº °í»óÇÔ°ú ¿ì¾ÆÇÔÀ̾úÀ¸¸ç, »ç¿ëÇϸ鼭 À½ÀÇ °ñ°Ý Ç¥Çö°ú »ç¿îµå½ºÅ×ÀÌÁö Ç¥ÇöÀÌ ÁÁ´Ù´Â °ÍÀ» ¾Ë¾Ò´Ù. ±×·¯³ª ÀÌ ½ºÇÇÄ¿°¡ ÁøÁ¤À¸·Î Àú¿ª°ú ´ÙÀ̳ª¹ÍÀÇ Ç¥Çö¿¡ °ÅÄ¥ °ÍÀÌ ¾ø´Ù´Â °ÍÀ» ¾È °ÍÀº ÇÑÂü µÚÀÇ ÀÏÀ̾ú´Ù. ÀÌÁ¦´Â Å« ´ëÆ÷¸¦ ²¨³¾ ¶§°¡ µÇ¾ú´Ù. Leonard SlatkinÀÌ ÁöÈÖÇÏ´Â Saint Louis ±³Çâ¾Ç´ÜÀÇ Mahler 2¹øÀÌ´Ù. ³ª´Â ÀÌ À½¹ÝÀ» ¸Å¿ì ÁÁ¾ÆÇÑ´Ù. ¹«´ë ¹Û¿¡¼­ ¿¬ÁÖÇÏ´Â »§ºü·¹´Â ´Ù¸¥ ¹æ¿¡¼­ µé¸®´Â °Í °°´Ù. ´ëºÎºÐÀÇ ³ìÀ½µéÀº ÀÌ°ÍÀ» ¾Ç´Ü Áß¾ÓÀÇ ¿·ÂÊ¿¡¼­ ¾à°£ ¶³¾îÁø ¾îµò°¡¿¡ À§Ä¡ÇÏ°Ô ÇÑ´Ù. Empress´Â À̰͵éÀÌ ¸¶Ä¡ ¿ì¸®Áý¿¡ Á¸ÀçÇÏÁöµµ ¾Ê´Â ¾î¶² ¹æ¿¡¼­ ³ª¿À´Â °Íó·³ µé¸®°Ô ÇÑ´Ù. ¸¶Áö¸· ¾ÇÀå¿¡¼­ °ÅÀÇ µé¸®Áöµµ ¾Ê°Ô ÇÕâºÎ°¡ ÀÔÀåÇÏ´Â ¼Ò¸®¿¡¼­ºÎÅÍ ¸¶Áö¸·ÀÇ Æø¹ßÀûÀÎ ÅõƼ¿¡ À̸£±â±îÁö, ±× ´ÙÀ̳ª¹Í ¹üÀ§´Â ±×Àú ³î¶ø°í ÀÌ Á¡À» Empress ÀÇ ÃÖ´ë °­Á¡À̶ó ºÎ¸£°í ½Í´Ù. ¾Æ´Ï´Ù! ¸Å¿ì »ç½ÇÀûÀÎ ´ÙÀ̳ª¹ÍÀÎÁö ¶Ç´Â ºóÆ´¾øÀÌ ÆîÃÄÁö´Â À½ÀåÀ¸·Î ±¸ºÐÇϴ°ÍÀÌ Àǹ̰¡ ¾øÀ»Áöµµ ¸ð¸¥´Ù. ¾Æ! ¾Æ¸¶µµ ÀÌ ¸ðµç °ÍÀÏ °ÍÀ̸ç, ÀÌ ¸ðµç °ÍÀÇ ±ÕÇüÀÏ °ÍÀÌ´Ù. Empress ÀÇ ¿Ü¸ð ¶ÇÇÑ ¸Å¿ì ¾Æ¸§´ä´Ù. ÀÌ ½ºÇÇÄ¿ÀÇ Á¦ÀÛ¿¡ »ç¿ëµÈ ¸ñ°ø¿¹ ±â¼ú¿¡´Â ¾î¶² Ưº°ÇÑ Á¡ÀÌ ÀÖ´Ù. Empress ÀÇ µðÀÚÀÎÀº Çö´ëÀûÀÎ ÀÌÁúÀûÀÎ ¸ð½ÀÀÌ ¾Æ´Ï¶ó, ¸Å¿ì °£°áÇÑ ÇüÅ¿©¼­ ´ç½ÅÀÇ Stickley Morris ÀÇÀÚ¿Í Àß ¾î¿ï¸± °ÍÀÌ´Ù. Empress ÀÇ °¡°ÝÀº Dynaudio Evidence Temptation(3¸¸´Þ·¯), ¶Ç´Â Aerial 20T(2¸¸3õ500´Þ·¯)¿Í °æÀïÇÒ °ÍÀÌ´Ù. ´Ü¼øÈ÷ °¡°Ý»Ó¸¸ ¾Æ´Ï¶ó Ç°Áú ¸é¿¡¼­µµ... ´ç½ÅÀÌ ¸¸¾à Å« ½Ãû½ÇÀ» °¡Áö°í ÀÖ´Ù¸é Dynaudio³ª AerialÀÇ ´õ Å« À½·® ¶Ç´Â ´õ ±íÀº Àú¿ªÀ» ¼±È£ÇÒÁöµµ ¸ð¸¥´Ù. Å« impact ¿Í ´ÙÀ̳ª¹ÍÀ¸·Î ¿ì¸®Áý ±âÃʸ¦ Èçµå´Â ´É·ÂÀº Evidence¸¦ µû¶ó°¥ ¼ö ¾ø¾ú´Ù. ±×·¯³ª Dynaudio¸¦ °í¹®ÇϵíÀÌ Å« º¼·ýÀ¸·Î ¿ï¸± ¶§°¡ °ú¿¬ ¸î ¹øÀ̳ª ÀÖÀ»±î? ¸ÅÀÏ ¸ÅÀÏ À½¾ÇÀ» Áñ±â´Â µ¥´Â Empress Á¤µµÀÇ ½ºÇÇÄ¿ÀÌ¸é ±×¸¸ÀÌ´Ù. EmpressÀÇ º£À̽º´Â Evidence³ª 20T º¸´Ù µû¶æÇÑ ÆíÀÌ´Ù. Àú¿ª¿¡¼­ Àλó ±íÀº °ÍÀº, ÈçÈ÷ ¸»ÇÏ´Â port °øÁøÀ¸·Î ÀÎÇÏ¿© ±× ºÎ±Ù Àú¿ªÀÌ Áö³ªÄ¡°Ô °­Á¶µÇ´Â Çö»óÀ» ¹ß°ß ÇÒ ¼ö ¾ø´Ù´Â °ÍÀÌ´Ù. John Atkinson °¡ ±â¼úÀû Å×½ºÆ®¸¦ ½Ç½ÃÇÏ°í Àִµ¥ Å×Å©´ÏÄÃÀûÀÎ ÃøÁ¤Ä¡°¡ ¾î¶»°Ô ³ª¿ÃÁö ¸ð¸£°Ú´Ù. ¾î·´ø EmpressÀÇ cabinet °øÁøÀº °ÅÀÇ µéÀ» ¼ö ¾ø´Ù. ¶Ç ´Ù¸¥ Ãø¸é¿¡¼­ º¸¸é Empress´Â ¿äÁò À¯ÇàÇÏ´Â °í¿ªÀÌ ¾ÕÀ¸·Î Æ¢¾î³ª¿À¸é¼­, Áö³ªÄ¡°Ô °­Á¶µÈ detailÀ» µé·ÁÁÖ´Â ½î´Â µíÇÑ Æ®À§Å͸¦ °¡Áö°í ÀÖÁö ¾Ê´Ù. »ç½Ç Á¤È®µµ¿Í ±ÕÇü ¸é¿¡ º¼ ¶§, Empress´Â Á¤È®ÇÑ minimonitor¿¡ 30Hz±îÁö ³»·Á°¡´Â Àú¿ª ±â´ÉÀ» Ãß°¡ÇÑ ´À³¦ÀÌ´Ù. ±×·¯¹Ç·Î Empress´Â ¸Å¿ì Ưº°ÇÑ ½ºÇÇÄ¿ÀÌ´Ù. ¸¸ÀÏ ¿©·¯ºÐÀÌ ½ºÇÇÄ¿ÀÇ ¾î´À ÇÑ Æ¯¼ºÀ» °¡Áö°í ³íÇÑ´Ù¸é Empress°¡ ±¸¹Ì¿¡ ¸ÂÁö ¾ÊÀ» ¼öµµ ÀÖ´Ù. ¿Ö³ÄÇϸé Âø»öµÈ ƯÁ¤ ½ºÅ¸ÀÏÀÇ »ç¿îµå¸¦ °¡Áö°í ÀÖÁö ¾Ê±â ¶§¹®ÀÌ´Ù. »ç½Ç °í¿ªÀÌ ´õ¿í ³ôÀÌ »¸´Â ½ºÇÇÄ¿µµ ÀÖ°í, ´õ ±íÀº Àú¿ªÀ», ±×¸®°í ´õ Å« À½·®À» Ç¥ÇöÇÏ´Â ½ºÇÇÄ¿µµ ÀÖ´Ù. ±×·¯³ª ¸øÇÏ´Â °ÍÀº °ÅÀÇ ¾ø°í, ÀßÇÏ´Â ºÐ¾ß°¡ ¾ÆÁÖ ¸¹Àº ½ºÇÇÄ¿´Â ¸¹Áö ¾Ê´Ù. ³»°¡ ¸¸ÀÏ 2¸¸5õ´Þ·¯¸¦ °¡Áö°í ÀÖ´Ù¸é ÀÌ ½ºÇÇÄ¿¸¦ ±¸ÀÔÇÒ °ÍÀΰ¡? ¹°·ÐÀÌ´Ù. ù ¸¸³²¿¡¼­ºÎÅÍ ´Ü¹ø¿¡ »ç·ÎÀâÈ÷´Â ¿­º´°úµµ °°Àº »ç¶ûÀ» ´À³¤°ÍÀº ¾Æ´Ï¾úÀ¸³ª, ³ª´Â Æò»ýÀÇ ¹Ý·ÁÀڷνáÀÇ ½ºÇÇÄ¿·Î Empress¸¦ ¼±ÅÃÇÏ¿´°í ¾ÕÀ¸·ÎÀÇ ³ªÀÇ À½¾Ç»ýÈ°Àº Empress¿Í ÇÔ²² ÇÒ °ÍÀÌ´Ù. ¸¶Áö¸·À¸·Î John AtkinsonÀÇ Å×½ºÆ® ¸®Æ÷Æ®¿¡¼­ ¹ßÃéÇÑ ±ÛÀ» ºÙÀδÙ. - EmpressÀÇ impedance curve´Â ¸Å¿ì Á¼Àº Æø ³»¿¡ ¸Ó¹°·¯ÀÖ°í, ÀÌ·± °æ¿ì´Â ¾ÆÁÖ µå¹°´Ù. - Phase angleÀº ¸Å¿ì ÀÛ¾Æ, ¾ÚÇÁ°¡ ¿ï¸®±â ½¬¿î ½ºÇÇÄ¿ÀÓÀ» º¸¿©ÁØ´Ù. - impedance graph¿¡´Â cabinetÀÇ °øÁø¸ðµåÀÇ Á¸À縦 ¾Ë·ÁÁÖ´Â Âî±×·¯ÁüÀ̳ª ºÒ¿¬¼Ó Á¡ÀÌ ÀüÇô ¾ø´Ù. - EmpressÀÇ ¼öÆò dispersionÀº ÀÏÁ¤ÇÏ°í µî°£°ÝÀ¸·Î ºÐÆ÷µÈ contour¼±À» °¡Áø ¸Å¿ì ±³°ú¼­ÀûÀÌ´Ù. - Spectral-decay waterfall °î¼±Àº ±ú²ýÇÏ°í, ±Þ°ÝÇÑ °æ»ç¸¦ °¡Áø, ±×Àú °æźÇÒ ¸¸Ç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