½ÃÄ«°í ¿Àµð¿À Àü½Ãȸ AXPONA 2023
5Æí : Best of AXPONA

¹Ì±¹ ½ÃÄ«°í ¼¤¹ö±×¿¡ ÀÖ´Â ¸£³×»ó½º È£ÅÚ¿¡¼­ ¿­¸° ¿¢½ºÆ÷³ª ¿Àµð¿À¼î¸¦ 3ÀÏ°£ °ü¶÷À» Çß´Ù. ù³¯Àº ÃÖ°í ±â¿ÂÀÌ 26µµ±îÁö ¿Ã¶ó°¡´Â ¿©¸§ ³¯¾¾¿´´Âµ¥ ¿À´Ã ÀÏ¿äÀÏÀº ºñ°¡ ¿À¸ç ÃÖÀú ±â¿ÂÀÌ 1µµ±îÁö ¶³¾îÁø´Ù. ±×¸®°í ³»ÀÏÀº ´«±îÁö ¿Â´Ù°í ÇѴٴµ¥ °ú¿¬ ¹Ì±¹ ³¯¾¾´ä´Ù. ÀÌ°÷ Àü½ÃÀåÀÎ ¸£³×»ó½º È£ÅÚÀº 4¼º±Þ È£ÅÚ·Î ¸Å¿ì ±ú²ýÇÏ°í °í±Þ½º·¯¿î È£ÅÚÀε¥, ÁÖÃÖÃøÀÇ ¼¼½ÉÇÑ Áغñµµ µ¸º¸ÀÌ´Â ±×·± Àü½Ãȸ¿´´Ù ÇÒ ¼ö ÀÖ°Ú´Ù.

¹Ì±¹ ÃÖ´ëÀÇ ÇÏÀÌ¿£µå ¿Àµð¿À¼î ´ä°Ô 1Ãþ, 2Ãþ¿¡ ÀÖ´Â ÄÁº¥¼ÇȦ°ú ÄÁÆÛ·±½º·ë ±×¸®°í 3Ãþ¿¡¼­ 16Ãþ±îÁö ¸ðµÎ 2¹é °³°¡ ³Ñ´Â ºÎ½ºÀÌ´Ù º¸´Ï ´Ù µ¹¾Æº¸´Â µ¥µµ ²¿¹Ú 3ÀÏÀÌ °É·ÈÀ» Á¤µµ·Î ¸Å¿ì ´ë±Ô¸ðÀÇ ¿Àµð¿À¼î¶ó ÇÒ ¼ö ÀÖ¾ú´Ù.  ±×¸®°í AXPONA´Â µð½ºÆ®¸®ºäÅ͸¦ »ó´ëÇÏ´Â ¹ÀÇî ¿Àµð¿À¼î¿Í ´Þ¸® ¹Ì±¹ÀÇ ¼öÀԻ簡 ÀÏ¹Ý ¿Àµð¿À ÆÄÀÏÀ» ´ë»óÀ¸·Î ÇÏ´Â ¿Àµð¿À¼î ¼º°ÝÀÌ Â£±â ¶§¹®¿¡ ¸¹Àº ¹Ì±¹ÀÇ ¿Àµð¿À ÆÄÀϵéÀÌ ¹æ¹®ÇÏ´Â ±×·± ¿Àµð¿À¼îÀÌ´Ù.

ÇÏÁö¸¸ ÀÌ°÷µµ È£ÅÚ ·ëÀÇ Æ¯¼º»ó µÞ¸é¿¡ Ä¿´Ù¶õ À¯¸®Ã¢, ¹Ù´ÚÀÇ µÎ²¨¿î Ä«Æê µîÀ¸·Î ûÃë ȯ°æÀÌ ±×¸® ÁÁÁö ¸øÇÑ °ÍÀº ÇÑ °¡Áö ¾Æ½¬¿òÀ¸·Î ³²´Â´Ù. ±×·¡µµ ¸î¸î ºÎ¼ö´Â ¸Å¿ì ¶Ù¾î³­ À½ÁúÀ» µé·ÁÁÖ¾ú´Ù.

Audio Group Denmark

Ansuz, Aavik, Børresen ±×¸®°í Axxess¶ó´Â ºê·£µå°¡ Çϳª ´õ Ãß°¡°¡ µÈ °Í °°´Ù. ±¹³»¿£ ¾ÆÁ÷ ¼±º¸ÀÌÁö ¾ÊÀº BørresenÀÇ M3 ½ºÇÇÄ¿¿Í Áö³­¹ø ÇÏÀÌÆÄÀÌŬ·´¿¡¼­µµ ½Ãûȸ¸¦ ÇÑ ÀûÀÌ ÀÖ´Â i-880 ÀÎƼ¾ÚÇÁÀÇ ºÐ¸®Çü ¹öÀüÀÎ C-880 ÇÁ¸®¾ÚÇÁ¿Í P-880 ÆÄ¿ö¾ÚÇÁ¸¦ »õ·Ó°Ô ¼±º¸¿´´Ù. ³»¾îÁÖ´Â »ç¿îµå´Â Á¤¸»·Î ¾ÐµµÀûÀÌ´Ù ÇÒ Á¤µµ·Î ÁÁ¾Ò´Ù. ÇÏÀÌ¿£µå ¿Àµð¿À´Â °ø°£À» ±Øº¹ÇÑ´Ù´Â ¸»À» Á¾Á¾ ÇÑ´Ù. À̹ø AXPONA¸¦ ÅëƲ¾î¼­ ÀÌ ¿­¾ÇÇÑ È¯°æ¿¡¼­ °¡Àå ¾ÐµµÀûÀÎ »ç¿îµå¸¦ µé·ÁÁÖ¾ú´Ù°í ÇÒ Á¤µµ·Î Á¤¸» °¨¸í ±íÀº »ç¿îµå¸¦ µé¾ú´Ù.

 

Synergistic Research

Synergistic Research»ç ºÎ½º´Â ºÎ½º¾È¿¡ ¶ÇÇϳªÀÇ ·ë¿¡¼­ ½Ã¿¬·ëÀ» ²Ù¸ç³õ¾Ò°í, Àü½Ã°ø°£¿¡ Synergistic Research»çÀÇ ´Ù¾çÇÑ ¾×¼¼¼­¸® Á¦Ç°µéÀ» º¸±âÁÁ°Ô Àü½Ã¸¦ Çسõ¾Ò´Ù. Synergistic Research»çÀÇ Àü¿ø, Á¢Áö, ·¹Á¶³×ÀÌÅÍ µî ¾×¼¼¼­¸®°¡ ÃÑ µ¿¿øµÇ¾î ¶Ù¾î³­ ¿Ï¼ºµµÀÇ À½À» ³»ÁÖ¾ú´Ù.

 

LUXMAN, MAGICO

Magico S5 ½ºÇÇÄ¿¿Í MELCO ±×¸®°í LUXMAN Á¦Ç°µéÀ» ½Ã¿¬ÇÏ¿´´Ù.

 

Acora Acoustics

µ¹·Î ¸¸µç ½ºÇÇÄ¿·Î º¸ÀÌ´Â Acora ½ºÇÇÄ¿¿Í VAC¿¥ÇÁ Á¶ÇÕÀ¸·Î ½Ã¿¬µÇ´Â ºÎ½º·Î ¼Ò½º±â±â´Â Aurender¸¦ »ç¿ëÇß°í ÅÏÅ×À̺íÀº Oracle Á¦Ç°ÀÌ´Ù.

 

Joseph Audio

Joseph Audio ºÎ½ºµµ ¸Å¿ì ÈǸ¢ÇÑ À½À» ³»ÁÖ¾ú´Ù. J.SIKORA ÅÏÅ×ÀÌºí¿¡ Berkeley Audio Design ±×¸®°í Dosh Audio µîÀ¸·Î ½Ã¿¬À» Çß´Ù. »ç¿îµå°¡ ¸Å¿ì Çö´ëÀûÀÌ°í ±²ÀåÈ÷ Á¤È®ÇÑ »ç¿îµå°¡ ÀλóÀûÀ̶ó ÇÒ ¼ö ÀÖ´Â ±×·± À½À̾ú´Ù.

 

Credo Audio

¿ª½Ã ÀÛÀº È£Åڷ뺸´Ù´Â ÀÌ·¸°Ô ³ÐÀº ÄÁÆÛ·±½º ·ëÀÌ ¿Àµð¿À¼î ȯ°æ¿¡´Â ÈξÀ ÁÁÀº °Í °°´Ù. ÀÌ°÷ ÀÌÃþ¿¡ ÀÖ´Â ÀÌ Credo Audio ºÎ½ºµµ Á¤¸» ÀλóÀûÀÎ À½ÁúÀ̾ú´Âµ¥,  Credo Audio ½ºÇÇÄ¿¿¡ EMMLabs Ç® ½Ã½ºÅÛ°ú VPI ÅÏÅ×ÀÌºí µîÀ¸·Î ½Ã¿¬À» ÇØÁÖ¾ú´Âµ¥ Á¤¸» ±º´õ´õ±â°¡ Çϳª ¾ø´Â ±ò²ûÇÔÀÌ µ¸º¸ÀÌ´Â ±×·± »ç¿îµå·Î ¼Õ°¡¶ô¿¡ ²ÅÀ» ¸¸ÇÑ ±×·± ºÎ½º°¡ ¾Æ´Ï¾ú³ª ½Í´Ù.

 

CAT

Vimberg

ÀÌ ºÎ½º´Â Vimberg ½ºÇÇÄ¿¿¡ Karan AcousticsÀ̶ó´Â ¾ÚÇÁ¸¦ Á¶ÇÕÀ» Çß°í,  ¼Ò½º±â±â´Â Kalista CDP¿Í Kalista¿¡¼­ ³ª¿Â ÅÏÅ×À̺í·Î ½Ã¿¬À» Çß´Ù. ÀüüÀûÀ¸·Î ±ò²ûÇÏ°í Á¤È®ÇÑ »ç¿îµå¸¦ ±¸ÇöÇÏ´Â ±×·± »ç¿îµå¶ó ÇÒ ¼ö ÀÖ¾ú´Ù.

 

Dynaudio


PIEGA

ÀÌ ºÎ½ºµµ ¼Ò¸®°¡ Âü ÁÁ¾Ò´Ù. ½ºÇÇÄ¿´Â Piega Master LineÀÇ Source 2 Gen2¸¦ ½è°í ¾ÚÇÁ´Â BAT, ¼Ò½º ±â±â´Â ÇÏÀÌÆÄÀÌ·ÎÁîÀÇ RS130 ³×Æ®¿öÅ© ½ºÆ®¸®¸Ó¸¦ »ç¿ëÇؼ­ À½À» µé·ÁÁÖ¾ú´Âµ¥, Piega ƯÀ¯ÀÇ ¼¶¼¼ÇÏ°í °áÀÌ °íÀ½°ú BATÀÇ Â÷ºÐÇÔÀÌ ¸¸³ª ÀüüÀûÀ¸·Î °ß°íÇÏ°í ¾ÈÁ¤ÀûÀÎ ±×·± ÇÏÀÌ¿£µå »ç¿îµå¸¦ µé·ÁÁÖ¾ú´Ù ÇÒ ¼ö ÀÖ°Ú´Ù.

 

Estelon

¿©±âµµ ´ë´ÜÇÑ »ç¿îµå¸¦ µé·ÁÁÖ¾ú´Âµ¥, Estelon Extreme Mk II ½ºÇÇÄ¿¿¡ Vitus Audio, Masterpiece Series ¾ÚÇÁ ±×¸®°í Acoustic Signature ÅÏÅ×ÀÌºí µîÀ» Á¶ÇÕÀ» Çؼ­ Á¤¸» Á¤Á¡ÀÇ ÇÏÀÌ¿£µå »ç¿îµå¸¦ ³»¾îÁá´Ù°í ÇÒ ¼ö ÀÖ¾ú´Ù. ¹º°¡ ÀýÁ¦µÈ µí Çϸ鼭µµ °Å´ëÇÑ ¿¡³ÊÁö¸¦ ³»ºÎ¿¡ ¼ûÄѳõ°í ÀÖ´Â ±×·± ¿©À¯·Î¿ò±îÁö ´À²¸Á³´Ù°í ÇÒ¼ö ÀÖ´Ù.

 

Stenheim

ÀÌ ºÎ½ºµµ ÀλóÀûÀ̾ú´Âµ¥ Stenheim ½ºÇÇÄ¿¿¡ VTL ¾ÚÇÁ¸¦ ¸ÅĪÀ» Çß´Ù. ¼Ò½º ±â±â´Â VPI ÅÏÅ×À̺í°ú dCS¸¦ ½è´Ù.  ¸¶Ä§ ¸®ºä¾î °°Àº ºÐÀÌ LP¸¦ °®°í ¿Í¼­ Ʋ¾îÁá´Âµ¥ ÀÌ LP¿Í ÇÔ²² µè´Â Stenheim°ú VTLÀÇ Á¶ÇÕÀº Á¤¸» À½ÀÇ ´ÙÀ̳ª¹Í ÆøÀÇ ·¹ÀÎÁö°¡ ¾ó¸¶³ª ´õ ³Ð¾îÁú ¼ö ÀÖ´ÂÁö ±×·± °æÇèÀ» ÇÏ°Ô ÇØÁÖ¾ú´Ù ÇÒ ¼ö ÀÖ°Ú´Ù. ¿· ºÎ½º¿¡¼­ À½ÀÌ Á» ³Ñ¾î¿Í¼­ ´Ù¼Ò »ê¸¸Çϱä Çß¾úÁö¸¸, Á¤¸» Á¤¼÷ÇÑ µÞ¹è°æ¿¡ ÁøÂ¥ ½ºÅÙÇÏÀÓ ½ºÇÇÄ¿ÀÇ ¾ËÇÁ½º »êÀ» º¸´Â °Íó·³ û¸íÇÏ°í ±ú²ýÇÑ »ç¿îµå°¡ Á¤¸» ÀλóÀûÀ̾ú´Ù.

 

AURALiC

AURALiC°ú ATC-150 ¾×Ƽºê ½ºÇÇÄ¿¸¦ ¸ÅĪÀ» Çߴµ¥, À½¾ÇÀ» ´Ù¼Ò ºñÆ®°¡ °­ÇÑ °ÍÀ» ÁַΠƲ¾ú´Âµ¥, ±×·¡µµ ÀÌ ³ÐÀº °ø°£À» °¡µæ ä¿ì´Â ±×·± À½ÀÇ ¿¡³ÊÁö°¡ ÀλóÀûÀ̾ú´Ù.

 

Wilson Audio

Wilson Audio ½ºÇÇÄ¿¿Í Audio Research ¾ÚÇÁ¸¦ ½Ã¿¬ÇÏ¿´´Ù. ´Ù¼Ò »ê¸¸ÇÑ Àü½ÃÀå ȯ°æÀ» °¨¾ÈÇÏ´õ¶óµµ »ó´çÈ÷ °íÇØ»óµµÀÇ Á¤±³ÇÑ ¼¼¹ÐÈ­¸¦ ±×·Á³»´Â Audio Research¿Í Wilson AudioÀÇ Á¶ÇÕÀÌ ±²ÀåÈ÷ ÀλóÀûÀÎ ºÎ½º¿´´Ù.

 

Sonus Faber

Sonus Faber Aida ±×¸®°í Boulder 3060 ÆÄ¿ö¾ÚÇÁ¿¡ Ç® Boulder ½Ã½ºÅÛ°ú Clear Audio ÅÏÅ×À̺í, dCS¿¡ Æ®·£½ºÆä¾î·±Æ® ÄÉÀ̺í±îÁö ±×¾ß¸»·Î ÃÊ ÇÏÀÌ¿£µå±Þ ½Ã½ºÅÛÀ» ²Ù¸ç³õ¾Ò´Ù. ÀÌ ºÎ½º ¿ª½Ã ½Ãû ȯ°æÀÌ ±×·¸°Ô ÁÁÁö ¾Ê¾Ò´Âµ¥ »ç¶÷µéµµµé ¸¹ÀÌ ¿Ô´Ù °¬´Ù ÇÏ°í ±×·¯¸é¼­ ´Ù¼Ò ¼Ò¶õ½º·¯¿î °ø°£Àε¥µµ ºÒ±¸ÇÏ°í Sonus FaberÀÇ Áú°¨°ú Boulder°¡ ¸¸µé¾î³»´Â ºÐÇØ·ÂÀÌ ¸¸³ª¼­ ¾Æ¸§´Ù¿î Áú°¨°ú ÀÔüÀû »ç¿îµå ½ºÅ×ÀÌÁö±îÁö ¸¸µé¾î³»´Â Ź¿ùÇÑ ´É·ÂÀ» »Ë³Â´Ù.

 

mbl

ÀÏ¹Ý Å« ÄÁÆÛ·±½º ·ë ¸»°í È£ÅÚ ·ë¿¡¼­ ½Ã¿¬ÇÑ ºÎ½º·Î´Â ÀÌ mbl ºÎ½º°¡ °¡Àå ¼Ò¸®°¡ ÁÁ¾Ò´Ù°í ÇÒ ¼ö ÀÖ¾ú´Ù. Radialstraler ¹«ÁöÇâ ½ºÇÇÄ¿ÀÇ ÀåÁ¡ÀÌ ÀÌ·¸°Ô ¿­¾ÇÇÑ ¸®½º´×·ë °ø°£¿¡¼­ ¿©Áö¾øÀÌ µå·¯³­´Ù°í ÇÒ ¼ö ÀÖÀ»±î? ÀÚ¿¬½º·´°Ô ÇǾî¿À¸£´Â Áß°í¿ª°ú Á¤È®ÇÑ Æ÷Ä¿½Ì ±×¸®°í ¾ÐµµÀû Àú¿ªÀÇ ¿¡³ÊÁö°¨Àº ¹«ÁöÇâ ½ºÆ¼Ä¿ÀÇ ÀåÁ¡°ú Á¸ÀçÀÇ ÀÌÀ¯¸¦ ¸íÈ®ÇÏ°Ô ÇØÁÖ´Â ±×·± ºÎ½º¿´´Ù.

 

Goebel

È£ÅÚ »óÃþ¿¡ ½ºÀ§Æ®·ëÀ» ÀÌ¿ëÇÑ °³º°ºÎ½º ¿ª½Ã ±²ÀåÈ÷ ¶Ù¾î³­ ¼Ò¸®¸¦ ³»ÁØ ºÎ½º¿´´Ù. Goebel Divin Noblesse ½ºÇÇÄ¿¿Í Audio Research ÆÄ¿ö¾ÚÇÁ ±×¸®°í Wadax DAC·Î Á¶ÇÕµÈ »ç¿îµå´Â ÇÏÀÌ¿£µåÀÇ Á¤Á¡À̶ó ÇÒ ¼ö ÀÖ¾ú´Âµ¥, GoebelÀº ´Ã µé¾îº¸Áö¸¸ µ¢Ä¡´Â Ä¿´Ù¶þÁö¸¸ ³»¾îÁÖ´Â À½Àº »ó´çÈ÷ ¼¶¼¼ÇÏ´Ù.  Audio Research°¡ Goebel ½ºÇÇÄ¿¸¦ Àß µå¶óÀ̺ùÀ» Çϸ鼭 WadaxÀÇ Á¤º¸·®À» ±×´ë·Î ´Ù ¹Þ¾ÆµéÀ̸ç, Á¤¸» À½¾ÇÀûÀÎ ¾Æ¸§´Ù¿ò°ú °­·ÂÇÑ ´ÙÀ̳ª¹Í ·¹ÀÎÁö±îÁö ¾Æ³¦¾øÀÌ ³»ÁÖ´Â ±×·± »ç¿îµå¿´´Ù ÇÒ ¼ö ÀÖ°Ú´Ù.

 

LINKWITZ

Linkwitz¶ó´Â ½ºÇÇÄ¿ ȸ»çÀε¥, ÀÚ»ç ·Î°í¿¡ Ȧ·Î±×·¡ÇÈ »ç¿îµå¶ó´Â ¸»À» ½á³ùµíÀÌ Á¤¸» »ý±ä ¸ð¾çÀº ´Ù¼Ò ¿±±âÀûÀ̱â±îÁö ÇÏÁö¸¸ Á¤¸» ÀÔü°¨ÀÌ ÁÁÀº »ç¿îµå ½ºÅ×ÀÌÁö°¡ ÀλóÀûÀÎ ±×·± ½ºÇÇÄ¿¶ó¼­ ÇÑ ¹ø ¼±Á¤À» ÇغôÙ. Æ®À§ÅÍ¿Í ¹Ìµå·¹ÀÎÁö°¡ ´Þ¸° µÞ¸éÀº ±×³É ³ª¹« ÆгηΠÇؼ­ µÚ¿¡´Â ¾Æ¹«°Íµµ ¾È Çسõ°í ¿ìÆÛ¸¸ ÀÎŬ·ÎÀú¸¦ ´ã¾Æ³ù´Âµ¥  »ý±ä ¸ð¾ç°ú ´Þ¸® ÀÔüÀûÀÎ À½ÇâÀÌ ±²ÀåÈ÷ ÀλóÀûÀ̾ú´Ù.

 

LAUFER TEKNIK

ÀÌ ºÎ½º´Â Laufer Teknik¿¡¼­ The Note¶ó´Â ½ºÇÇÄ¿¸¦ Àü½ÃÇÑ ºÎ½ºÀε¥  ¾ÚÇÁ¿Í DAC´Â Benchmark Á¦Ç°À» ½è´Ù.  ÀÌ ½ºÇÇÄ¿ ¿ª½Ã ±²ÀåÈ÷ µ¶Æ¯ÇÏ°Ô »ý°å´Ù. Æ®À§ÅÍ °³¼ö¸¦ Çì¾Æ·Á º¼ ¼öµµ ¾øÀ» Á¤µµ·Î ±²ÀåÈ÷ °¡´À´Ù¶õ Ÿ¿ö°¡ Å°µµ 2.5¹ÌÅÍ°¡ ³ÑÀ» °Í °°°í, Á¤¸» µ¶Æ¯ÇÑ ÄÁ¼ÁÀÇ ½ºÇÇÄ¿Àε¥ ÇÊÀÚ°¡ ÀÌ·± µ¶Æ¯ÇÑ ÄÁ¼ÁÀ» ÁÁ¾ÆÇÏ´Â °Ô ¾Æ´Ï¶ó ÁÁÀº »ç¿îµå¸¦ ÁÁ¾ÆÇÏ´Â °ÍÀÌ´Ù. ÀÌ ½ºÇÇÄ¿ÀÇ ÀÔü°¨Àº ¶Ç ´Ù¸¥ ´À³¦ÀÌ´Ù. ¸¶Ä¡ ¹«ÁöÇâ ½ºÇÇÄ¿¸¦ µè´Â °Íó·³ ½ºÇÇÄ¿ µÞ °ø°£¿¡ ±²ÀåÇÑ ¹«´ë¸¦ ¸¸µé¾î³½ °ÍÀÌ ÀλóÀûÀ̾ú´Ù. ±×·¡¼­ ÀÌ ºÎ½ºµµ ÁÁÀº À½ÁúÀ» ³»ÁØ ºÎ½º·Î ¼±Á¤Çß´Ù.

 

Bricasti Design

Bricasti ¾ÚÇÁ¿Í Tidal ½ºÇÇÄ¿¿Í ¸ÅĪÀ» Çؼ­ À½¾ÇÀ» ½ÃÇöÇߴµ¥ Bricasti »ç¿îµå´Â ±²ÀåÈ÷ Á¤È®ÇÏ°í ¿Ïº®À» Ãß±¸ÇÏ´Â °Í °°Àº »ç¿îµåÁö¸¸ °¡Àå Å« ÀåÁ¡Àº ±×·¯¸é¼­µµ µüµüÇϰųª °ÅÄ¥Áö ¾Ê´Ù´Â °ÍÀÌ´Ù. °áÀÌ °í¿î ¼¶¼¼ÇÑ À½À» ³»ÁÖ´Â °Ô BricastiÀÇ Æ¯Â¡Àε¥ Tidal°ú ¸ÅĪ ½Ã È¥ÀÚ ÈïºÐÇÏÁö ¾Ê´Â ³ÃöÇÔÀ» ¹ÙÅÁÀ¸·Î ÇÑ´Ù°í ±×·²±î? ¸ðµç À½¾ÇÀ» Á¤È®ÇÏ°Ô ±×·¯³ª ÀÚ¿¬½º·´°Ô Ç®¾î³»°¡´Â ¾ÆÁÖ µ¶Æ¯ÇÑ ¸Å·ÂÀÌ ÀÖ´Â ºê·£µå¶ó »ý°¢ÇÑ´Ù.

 

Avantgarde

Avantgarde Duo GT ½ºÇÇÄ¿¿¡ dCS ¼Ò½ºµµ ÀÖ°í Esoteric T1 ÅÏÅ×ÀÌºíµµ ÀÖ°í ÇÁ¸®¾ÚÇÁ°¡ PhasemationÀ̶õ »ý¼ÒÇÑ ºê·£µåÀε¥, Àú ÇÁ¸®¾ÚÇÁ ¶§¹®ÀÎÁö Avantgarde°¡ ±²ÀåÇÑ µÎ²²°¨À¸·Î ¼Ò¸®°¡ ³ª¿À°í À־ °ü¶÷°´µéÀÌ °¨ÅºÀ» Çϸ鼭 °è¼Ó ûÃ븦 ÇÏ°í ÀÖ´Â ±×·± ¸ð½ÀÀ» ¿¬ÃâÇß´Ù. À½ÀÇ µÎ²²°¨ÀÌ ±²ÀåÈ÷ ÁÁ°í ´ÙÀ̳»¹ÍÇÑ »ç¿îµå¸¦ ³»¾îÁÖ¸ç, Áú°¨µµ ÁÁ´Ù. ±×¸®°í ÀÌ °ø°£ ÀÚü°¡ ½ºÀ§Æ® ·ëÀÌ´Ù º¸´Ï±î ¹Ù´ÚÀÌ ¸¶·í¹Ù´ÚÀÎ °Ô ÇÑ ¸ò ÇßÀ» ¼öµµ ÀÖ°Ú´Ù. Á¤¸» ¾ÐµµÀû ¿¡³ÊÁö °¨À¸·Î ¸®½º´×·ëÀ» °¡µæ ä¿ì´Â AvantgardeÀÇ ÀåÁ¡ÀÌ ±×´ë·Î µå·¯³µ´Ù°í ÇÒ ¼ö ÀÖ°Ú´Ù.

 

3ÀÏ°£ AXPONA ¸ðµç ºÎ½º¸¦ µ¹¾Æ´Ù´Ï¸ç ÃëÀç, ³ìÀ½ ¹× ÃÔ¿µÀ» Çߴµ¥, ½ÃÂ÷ ÀûÀÀµµ ÀÖ°í 200¿© °³ÀÇ ºÎ½º¸¦ 3ÀÏ µ¿¾È µ¹¾Æ´Ù´Ï´À¶ó Èû¿¡ ºÙ¿´¾ú´Âµ¥, ±×·¡µµ ¸¹Àº »õ·Î¿î Á¦Ç°À» ¸¸³ªº¼ ¼ö ÀÖ¾ú´ø ÁÁÀº °æÇèÀ̾ú´Ù. Çѱ¹ÀÇ ¼­¿ï ±¹Á¦¿Àµð¿À¼îµµ AXPONA¿¡¼­ º» °ÍµéÀ» Àû¿ë½ÃÄÑ Á» ´õ ¿Ï¼ºµµ ³ôÀº Àü½Ãȸ¸¦ ¸¸µé¾î¾ß °Ú´Ù´Â »ý°¢À» ÇÏ¸ç °ü¶÷À» ¸¶Ä¥ ¼ö ÀÖ¾ú´Ù.